무희 - 일본 중단편 고전문학 002

모리 오가이 | 현인 | 2016년 09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원

판매가 600원

도서소개

엄선한 일본 근현대 중단편 문학의 정수! ― 두 번째 이야기 나쓰메 소세키와 어깨를 나란히 했던 일본의 문호 모리 오가이 서양 여성과 동양 남성의 사랑을 그려 커다란 충격을 주었던 작품 일본 낭만주의 유미주의에 지대한 영향을 주었던 작가의 대표작

저자소개

모리 오가이(1862~1922) 시마네 현 출신으로 본명은 모리 린타로다. 도쿄대 의학부를 졸업했으며 일본 위생학의 개척자이기도 하다. 부모님의 뜻에 따라서 육군 군의가 되었으며 한편으로는 문예잡지 등도 간행하여 다채로운 문학 활동을 전개했다. 1884년부터 5년 동안 독일에 유학하여 위생학 등을 배웠는데 이때도 문학에 상당한 관심을 보였다. 모리 오가이의 작품 중 본격적인 장편소설은 그렇게 많지 않다. 단편은 그 숫자가 많으나 걸작은 역시 역사소설에 집중되어 있으며 「아베일족」 「마지막 한마디」 등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명작이라 할 수 있다. 「무희」 등의 초기 소설과 「즉흥시인」 등의 초기 번역 작품은 미적 낭만적 방향성을 가지고 나타났으며 당시 일본의 낭만주의 유미주의에 영향을 주었다. 대표작으로는 「무희」 「청년」 「기러기」 「아베일족」 등이 있다.

목차소개

Chapter 01
Chapter 02
저자소개
무희
도서소개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