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살리는 말씀

정영진 | 리더 북스 | 2020년 07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50만 독자의 가슴을 울린 ‘살리는 말씀’ 25주년 기념판
거룩한 통찰력과 명문장으로 빚은 영성 에세이

영성 넘치는 말씀을 전하고 있는 저자는 25년간 한 주도 거르지 않고 따듯한 위로와 희망의 서신 ‘살리는 말씀’을 쓰고 4페이지 레터로 만들어 복음을 전했다. 거룩한 통찰력과 명문장으로 빚은 하나님의 말씀을 읽은 독자들은 가슴을 울리는 글에 환호했고 입에서 입으로 전해졌다. 강단에서 설교를 하는 목회자, 신앙인을 비롯하여 아직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지 못한 사람들도 저자의 팬이 되었다. ‘살리는 말씀’은 설교 강단에서, 소모임에서, SNS에서 알려지고 퍼져서 50만 독자에게 감동을 전했다.
이 책은 그동안 저자가 목회 일생 동안 쓴 수천여 칼럼과 영성 에세이 가운데 독자들에게 사랑받은 글을 모은 것이다. 저자의 평생의 신앙과 예지와 삶이 압축되어 있는 책이다. 벼랑 끝에서 피를 찍어 쓴 저자의 글은 우렁차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위로해주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희망을 주는 글을 마음에 새길 때마다 귀하고 깊은 맛이 있다.

저자소개

정영진

목회 일생 동안 희망과 위로와 긍정의 말씀을 전해온 저자는 리더십, 설교학 박사이기도 하다. 미국 미드웨스트대학교 교수, PEP통역대학원 원장으로 영어 설교 세미나를 통해 전 세계에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겸하고 있다.
신앙 칼럼니스트로 영성 에세이를 꾸준히 써온 저자는 25년간 한 주도 거르지 않고 복음의 메신저〈살리는 말씀〉을 집필하고 제작하여 50만 독자의 가슴을 울렸으며, 기독교 관련 매체에서 거룩한 통찰력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여 세간의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한남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침례신학대학교,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을 거쳐 미국 오랄로버트 신학대학원에서 석사, 미국 미드웨스트대학교에서 리더십 코칭으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미국 미드웨스트대학교 교수, PEP통역대학원 원장, 고양외고 희망교회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다.
저서로는 독자의 심금을 울려 베스트셀러가 된 《사람이 모이는 리더 사람이 떠나는 리더》, 《사람이 따르는 리더 행복을 부르는 리더》, 《광야 수업》, 《The Story of God》 등이 있다.

목차소개

1장 에노쉬! 저 벤 아담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2장 이 풍랑 인연하여서
3장 다시 일으켜 주시는 예수님
4장 주라 그리하면 넘치도록 주리라
5장 그 해에 백배의 복을 받은 사람
6장 내리막길에서 만난 예수님
7장 내 눈물을 노래로 바꾸련다
8장 버리고 비우고 내려온 길
9장 의인 한 사람만 있어도
10장 이 길이 닫히면 저 길이 열리고
11장 비록 살 소망이 끊어진다 해도
12장 걱정한다고 되는 일이 있습니까?
13장 사슴이 시냇물을 찾듯이
14장 결코 망하지 않는 사람
15장 슬퍼할 것 없습니다
16장 바다와 인생
17장 나그네 인생
18장 승리자의 외로운 탄식
19장 그래도 살아야 하는 이유
20장 고생하며 웃는 사람들
21장 감사하는 사람의 행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