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이제 달리자!

이강석 | 새 움 | 2019년 02월 12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저절로’ 되는 영어란 이런 것,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특허받은 영어 학습서’가 돌아왔다!
인풋(input)과 아웃풋(output) 개념이 있다. 언어 학습에 적용하면, 들어가는 것(읽기와 듣기)이 있어야 나오는 것(쓰기와 말하기)이 있다는 말이다. 백날 앉아서 고민과 명상을 한들 신통력이 생겨서 모르던 영어 단어의 뜻을 알게 되지는 않는다. 언어란 “쌓여야” 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영어에 자연스레 노출되는 것이지만 대한민국의 일상을 살면서 그런 환경을 갖기란 매우 어렵다. 그래서 의식적으로 배우고 암기하느라 지친 사람들에게 ‘저절로 된다는’ 영어는 매력적이다.

지금처럼 유튜브(YouTube)나 애플리케이션도 활발하지 않았을 때, 학습법만으로 ‘저절로 암기되는’ 영어의 신기원을 연 책이 있다. 바로 <특허받은 영어 학습법>. 얼마나 신통했는지 학습법이 정식 특허를 취득했다. 100개나 되는 문장을 책을 보지 않고 암기하고 관련 문장을 무수히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독자들이 증명해냈다. 획기적인 효과 때문에 국내 베스트셀러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출간되었던 그 책이 이제 고급이 되어 돌아왔다. <특영법>이 걸음마를 떼게 해 주었다면 <영어, 이제 달리자!>는 마음껏 달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저자소개

고려대학교 영문학과 졸업. 미 정보부대에서 카투사로 근무하고 현대전자 기획실에서 국제변호사와 함께 지적재산권 분쟁 조정 업무를 담당하기도 했다. 미국 Law Firm ‘Cushman, Darby & Cushman’에서 연수한 바 있으며,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서 14년 동안 교양영어를 강의하고 경민대학교에도 출강했다.
자신의 영어비법으로 국내 최초 〈특정 키워드를 포함한 영어 문장을 학습하는 장치 및 방법〉이라는 영어학습법의 정식 특허를 획득(특허 제0476760호)했고, 상상력으로 영어 단어를 공부하는 방법으로 두 번째 특허를 획득(특허 제10-0852143호)했다. 이를 바탕으로 출간된 『특허받은 영어학습법』은 일본과 대만에서도 출간되는 등 많은 ‘영어 포기자들’에게 희망을 안겨주었다. 저서로는 『특허받은 생활영어』 『특허받은 영단어 학습법』 등이 있고 번역서로 『지구의 외침』이 있다. 조선일보 간행 〈이코노미 플러스〉, 중앙일보 영자신문 〈중앙 데일리〉, 〈굿모닝 팝스〉에 영어 칼럼을 연재했다. 현재 〈이강석어학원〉의 대표이며 〈영자신문 영어공부〉 카페를 운영 중이다.

목차소개

이 책의 구성과 사용법 한눈에 보기
‘특허받은 영어 학습법’이란 무엇인가?
-반갑다 Keyword야!
-‘고급’ 특영법은 이렇게 다르다!
-우리는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The House of A~Z
Final Check!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