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의 능력

E.M.바운즈 | CH북스 | 2019년 04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5,500원

전자책 정가 3,850원

판매가 3,850원

도서소개

“기도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일 중 가장 위대한 일이다!”
‘기도의 사람’ E. M. 바운즈의 대표작

“쉬지 말고 기도하라.” 바울이 데살로니가 교인들에게 보낸 권고처럼 우리는 모두 기도의 사람이 되어야 한다. E. M. 바운즈는 『기도의 능력』을 통해 우리에게 몸과 마음을 다 바치는 간절한 기도의 필요성을 일깨운다. 바운즈는 평생을 읽고 쓰고 기도하는 데 보냈다. 그는 매일 아침 4시에 일어나 기도했고, 우리가 살기 위해 숨을 쉬듯이 기도로 숨을 쉬었다. 그가 평생을 바쳐 일구어 낸 기도에 관한 저작들은 1세기가 지난 지금까지도 수많은 그리스도인들이 기도의 전사가 되도록 자극하고 고무하고 있다.

바운즈의 여러 책 중에서도 『기도의 능력』은 특별하다. 그가 평생에 걸쳐 깨달은 기도의 중요성이 이 작은 책 한 권에 담겨 있다. 『기도의 능력』은 친구 클로드 칠턴의 말처럼 “바운즈가 죽어서도 여전히 말하는 살아 있는 목소리”이며, 남들에게 보여주기 위한 기도, 스스로 만족하는 기도 대신 골방에서 뜨겁게 드리는 기도, 하나님께서 만족하시는 기도를 드릴 수 있는 법을 알려 준다. “오로지 기도에 힘쓰라.”는 사도들의 말처럼 기도에 온 생애를 바친 바운즈의 글을 통해 우리 또한 기도의 삶을 살 수 있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 E. M. 바운즈 Edward McKendree Bounds
‘기도의 사람’ E. M. 바운즈는 1835년 8월 15일 미주리주 북동부에서 태어났다. 법정 일을 해온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19살이 되기 전 변호사 시험에 합격했으며, 24살 때까지 변호사로 일하다가 갑작스럽게 선교사의 소명을 느끼고 존 웨슬리의 설교를 들으며 성경을 파고들기 시작했다. 그의 첫 설교는 몬티첼로라는 인근 마을의 조그만 교회에서 이루어졌다. 바운즈는 남북전쟁에서 군목으로 사역에 힘썼고, 전쟁 후에는 감리교 목사로 사역하였다. 1894년 내슈빌에서 은퇴한 후 19년 동안 집필, 순회부흥 사역에 힘쓰며 기도에 관한 저서를 남겼다. 그 중 『기도의 능력』과 『부활』은 그가 세상을 떠나기 전에 출간되었고, 다른 9권의 책은 그가 죽고 난 후 바운즈의 제자라 할 수 있는 호머 핫지가 바운즈의 친구인 클로드 칠턴의 도움을 받아 세상에 냈다. 이렇게 출간된 저서들은 1913년, 그가 세상을 떠나고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전 세계 그리스도인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고 있다.

역자 ∥ 김원주
총신대학교 신학과를 졸업하고, 기독교 출판사 편집부에서 근무한 후 전문번역 사무실 ‘온글’을 운영하면서 기독교 서적을 번역하였다. 또한 브리태니커 세계대백과사전의 인문, 사회, 기독교 분야 번역 작업에 참여하기도 했다. 한국번역가협회 상임이사를 역임하였고 현재 번역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 『이엠바운즈 기도전집』, 앤드류 머레이의 『그리스도의 기도학교』, 알렉산더 맥클라렌 강해설교 『시편』, 『누가복음』 등이 있다.

목차소개

서론
1. 기도의 사람이 필요하다
2. 우리의 풍족함은 하나님께 있다
3. 문자는 죽이는 것이다
4. 피해야 할 경향들
5. 기도, 가장 중요한 일
6. 목회 성공의 비결은 기도이다
7. 기도에 많은 시간을 쏟아야 한다
8. 모범적인 기도의 사람들
9. 하루를 기도로 시작하라
10. 기도의 경건의 일치
11. 경건의 모범
12.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다
13. 은혜는 머리에서 나오지 않고 마음에서 나온다
14. 거룩한 열정이 필요하다
15. 거룩한 열정, 진정한 복음 설교의 표지
16. 많이 기도하는 것이 거룩한 열정을 얻는 조건이다
17. 기도는 영적 지도력의 표지이다
18. 설교자에게는 기도하는 교인들이 필요하다
19. 기도에서 큰 결과를 얻으려면 신중함이 필요하다
20. 기도하는 목회자가 기도하는 교인을 낳는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