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 라이프

베르나르 무라드 | 문학동네 | 2020년 08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500원

전자책 정가 10,200원

판매가 10,200원

도서소개

새로운 인생을 제안하는 국가 거대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 선거캠프 금융 담당 특별고문, 모건스탠리 임원 출신 작가 베르나르 무라드의 소셜 픽션

저자소개

베르나르 무라드 Bernard Mourad
1975년 레바논에서 태어났다. 내전을 피해 레바논인 아버지, 프랑스인 어머니를 따라 프랑스 파리 근교 이시레물리노로 이주해 유년 시절을 보냈다. 시앙스포라고도 불리는 파리정치대학(IEP)과 경영대학원인 파리 고등상업학교(HEC)를 졸업했다. 미국 투자은행 모건스탠리에 입사 후 2012년 전무로 승진하며 프랑스의 젊은 금융인을 상징하는 인물이 되었다. 2015년 모건스탠리를 그만두고 리베라시옹, 렉스프레스, 리르 등 프랑스 대표 언론사를 소유한 알티스 미디어그룹을 이끌었으며, 2016년 에마뉘엘 마크롱의 대통령 선거캠프에서 선거자금 관련 특별고문으로 활약했다.
프랑스를 대표하는 금융인으로서 서서히 이름을 알리며 소설 집필을 병행해왔다. 2006년 주식시장에 자신을 내놓게 된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첫 소설 『유형자산』을, 2008년 두번째 소설 『세컨드 라이프―인생을 바꿔드립니다』를 발표했다.

옮긴이 박명숙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불어교육과를 졸업하고 프랑스 보르도 제3대학에서 언어학 학사와 석사학위를, 파리 소르본대학에서 프랑스 고전주의 문학을 공부하고 ‘몰리에르’ 연구로 불문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서울대학교와 배재대학교에서 강의했으며, 현재 출판기획자와 전문번역가로 활동중이다. 파울로 코엘료의 『순례자』, 에밀 졸라의 『목로주점』 『제르미날』 『여인들의 행복 백화점』 『전진하는 진실』, 오스카 와일드의 『심연으로부터』 『오스카리아나』 『와일드가 말하는 오스카』 『거짓의 쇠락』, 알베르 티보데의 『귀스타브 플로베르』, 조지 기싱의 『헨리 라이크로프트 수상록』, 프랑크 틸리에의 『뫼비우스의 띠』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