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 시간은 갈수록 내 편이다

하이힐과고무장갑 | 아름다운사람들 | 2012년 03월 22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8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마흔, 인생의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 떠나다! 진짜 내 삶을 찾아가는 일곱 여자 분투기『마흔, 시간은 갈수록 내 편이다』. 철학하기를 꿈꾸는 전직 약사, 소설가를 꿈꾸는 전직 출판사 직원, 논픽션 작가를 꿈꾸는 전직 IT개발자, 시인을 꿈꾸는 대사관 상무관, 일탈을 꿈꾸는 17년차 프로마케터 등 마흔 언저리에 있는 공통점을 가진 서로 다른 개성의 일곱 여자가 만나 마흔의 일상과 고민들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사랑, 연애, 결혼, 가족 등을 주제로 일상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그리고, 그 속에서 마흔 살이 되어 느끼는 감정들과 새로운 생각들을 솔직담백하게 들려준다.

저자소개

철학하기를 꿈꾸는 전직 약사, 소설가를 꿈꾸는 전직 출판사 직원, 논픽션 작가를 꿈꾸는 전직 IT 개발자, 시인을 꿈꾸는 대사관 상무관, 개성 만점의 헤드헌터사 CEO, 일탈을 꿈꾸는 17년차 프로마케터, 몇 차례의 창업에 도전한 감성 수필가, 이렇게 마흔 언저리에 있는 서로 다른 개성의 일곱 여자가 만났다. 그들은 모두 삶의 1막과 2막이 교차하는 전환기에 서 있었고 이제 누군가를 위한 삶이 아니라 참된 스스로를 발견하고 드러내, 온전한 자기로 살고자 하는 소망이 있었다. 그 공통점은 이내 공저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연결되었고, 그렇게 ‘하이힐과 고무장갑’ 팀이 탄생하게 되었다.

목차소개

서문- 삼 말 사 초, 그 불안과 설렘 첫 번째 이야기- 마흔, 엎드려 울었다 부럽거나 혹은 부끄럽거나 나, 떨려도 되나요? 마흔, 엎드려 울었다 그의 가방에 무심코 눈길이 갔다 오빠 한번 믿어 봐? 나이만 많고, 여전히 철은 없고 다시 회사로 돌아가는 그녀들 참을 수 없는 명함의 가벼움 반짝반짝 두근두근 내 인생 두 번째 이야기- 이제, 나에게로 돌아갈 시간 진정으로 원하는 일인가요? 내 자신이 선물이 되는 삶 나는 헤드헌터다 굿바이 페르소나 푸르러라, 내 잔디밭 내가 버려야 할 것들 살아온 날들이 살아갈 날들에게 중요한 건 내가 누구냐는 거지 나에게로 돌아가는 시간 세 번째 이야기- 그래, 내 인생이다 3,800원의 행복 의미 있는 실험 결혼 안식 휴가, 180일의 쉼표 보톡스, 맞아 말아? 오피스텔 월세로 빌린 여자 꿈을 이루는 지도를 만들다 나만의 세계를 만들 때 나 혼자 떠난 여행 나를 위한 향기로운 위로 진짜 자기 삶을 사는 사람의 치명적 매력 네 번째 이야기- 시간은 갈수록 내 편이다 ‘하고 싶다’의 뱀을 깨우자 인생 2막을 위한 로드맵 안전지대 벗어나기 20년 후 미래가 마흔의 나에게 프라다 가방 대신 철학 책을 들다 여자 조르바, 내게 말을 걸어오다 그 집에 살고 싶다 10년 후, 지금의 나를 위해 강의만 듣다 마는 인생에서 여자, 시간은 갈수록 내 편이다 깊은 인생과 만나다 저자 후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