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재 이모와 전통놀이해요(영문판)

이효재, 채인선 | 살림 어린이 | 2016년 03월 07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우리 전통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다!

우리의 일상생활 속에 숨어 있는 전통 가치를 발견하고 그것을 이어 받는 삶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한 「아름다운 우리 생활 문화」 제1권 『효재 이모와 전통 놀이 해요』. 이 시리즈를 통해 우리 고유의 생활 문화에 대한 자긍심을 키울 수 있습니다. 효재식 자연주의 가치관 중 어린이들이 놀이로 활용할 수 있는 다섯 가지 소재를 선정해 전통 가치를 배울 수 있도록 이끌어줍니다. 보자기, 매듭, 부채, 바구니, 빗자루라는 평범한 소재에 숨겨진 재미와 다양한 정보를 베스트셀러 동화작가 채인선이 재미있는 동화를 완성시켰습니다.

저자소개

저자 : 이효재
저자 이효재(콘텐츠)는 성북동 길상사 앞에 위치한 한복 가게 ‘효재( 齋)’의 집 주인이며 우리 전통의 멋스러움과 실용성을 되살리는 창의적인 살림꾼으로 이름을 얻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효재처럼』 『효재의 살림 연장』 『효재처럼, 보자기 선물』이 있고, 수필집 『효재처럼 살아요』 『효재처럼 풀꽃처럼』, 어린이책으로 『효재의 보자기 놀이』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어린이환경센터 이사로 참여하여, 자연의 마음으로 있는 그대로의 아이들을 바라보고 아이들이 스스로 성장하도록 돕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저자 : 채인선
저자 채인선은 성균관대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여러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일하다가 1996년 창작과비평사 좋은 어린이책 공모에 당선되어 동화작가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전봇대 아저씨』 『내 짝꿍 최영대』 『손 큰 할머니의 만두 이야기』 『아빠 고르기』 『아름다운 가치 사전』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줄줄이 이어지는 매듭
두루두루 쓰이는 부채
마음을 함께 담는 보자기
남자들의 뜨개질 바구니와 빗자루
복이 굴러 들어오는 주머니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