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아주 커졌어요

카타리나 소브럴 | 살림 어린이 | 2017년 06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사무엘은 아직 작은 남자아이입니다. 밤새 하마가 되어 버린 자신의 모습에 큰 충격을 받습니다. 눈을 감고 이게 무슨 일인지 생각해 보려 해도 왜 하마가 됐는지 도통 알 수가 없습니다. 잠시 후 학교 갈 시간이 되어 누나가 방문을 두드립니다. 가만, 이왕 이렇게 된 거 학교에 가지 말고 집에서 곤충 책을 보거나, 세계 지도에 새로운 나라를 그리면서 놀면 어떨까요? 아니면 창문으로 빠져나가 연못에 몸을 담그고, 고무 오리 장난감이랑 진짜 새와 어울려 놀아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점점 배가 고파 오기 시작합니다. 이런 사무엘을 보면 누나를 비롯한 가족들이 얼마나 놀랄지 걱정되지만, 생각만큼 사무엘을 두려워하지 않을 수도 있지요. 사무엘이 용기 내어 방문을 열자, 놀라운 풍경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알고 보니 가족들 역시 커다란 하마가 되어 있어요! 그동안 눈치채지 못했지만 모두 그렇게 혼란의 시기를 거치고, 자라고 자라서 하마, 아니 어른이 되는 것입니다.

『아주아주 커졌어요』는 이렇게 커져 가는 신체 변화와 그로 인해 아이들이 느끼는 감정을 하마에 빗대어 풀어낸 그림책입니다. 성장에 따른 놀라움과 혼란을 감각적인 그림과 유머러스한 비유로 표현하며, 누구나 변화의 시기를 겪고 자란다는 걸 자연스럽게 알려 줍니다.

저자소개

저자 카타리나 소브럴은 1985년 포르투갈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글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대학에서 그래픽 디자인과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고, 한국을 비롯해 포르투갈, 브라질, 프랑스, 이탈리아, 스웨덴, 헝가리, 독일 등 다양한 나라에서 작품을 펴내고 있습니다. 볼로냐 아동 도서전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상, 포르투갈 국립 일러스트레이션 상 수상 등 독특한 작품 세계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펴낸 책으로는 『정말 바쁜 우리 할아버지』『인어와 사랑에 빠진 거인들』, 그림을 그린 『집이 날아가 버렸어요!』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