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여섯 밤의 주방

마오우 | 사계절출판사 | 2019년 07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500원

판매가 10,500원

도서소개

마오우 장편소설. 누구나 죽으면 거쳐 가는 '지옥주방'에서는 생전에 먹은 음식 가운데 가장 먹고 싶은 음식을 시켜 먹을 수 있다. 맹파는 정성껏 음식을 만들어 망자를 대접하고 주마등을 통해 망자의 기억을 영화처럼 보여 준다. 마지막 식사가 끝나면 망자는 기쁨과 분노, 슬픔과 미련을 내려놓고 저승으로 가야 한다. 당신은 어떤 음식이 가장 먹고 싶을 것 같은가?

밤의 고독에서 헤매는 이들을 위로하기 위해 시작했다는 <열여섯 밤의 주방>은 중국에서 '지옥주방'이라는 제목으로 온라인 연재 당시 엄청난 호응을 받으며 조회수 1억 뷰를 기록하기도 했다. 죽은 자들을 위한 음식점 '지옥주방'에서 열여섯 밤 동안 펼쳐지는 열여섯 개의 감동적인 이야기는 죽음을 다루지만 무겁지 않고 어둠을 배경으로 하지만 답답하지 않은 보통 사람들의 인생 이야기를 음식과 더불어 따뜻하게 펼쳐 나간다.

저자소개

중국 상하이에서 태어났다. 중산(中山)대학교 의대를 졸업하고 일본 와세다대학 의료신문학과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 신개념작문대회에서 1등을 차지했고, 현재는 도쿄에 살면서 요괴, 타문화, 미학을 연구하고 있다. 온라인에서 연재한 ‘지옥주방’ 시리즈는 조회수 1억 뷰를 달성하며 큰 인기를 끌었고, 『열여섯 밤의 주방』이라는 소설로 탄생했다. 삶과 죽음이 녹아든 음식은 하나같이 다양한 인생사를 선보이며 김이 모락모락 나는 진실을 복원해 낸다. 가슴이 따뜻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주 좋은 삶을 살았다고 말할 수 있다.

목차소개

첫 번째 밤: 갓절임청대콩국수
두 번째 밤: 마오쉐왕
세 번째 밤: 인스턴트커피
네 번째 밤: 생강푸딩
다섯 번째 밤: 자유둔쯔
여섯 번째 밤: 버터맥주
일곱 번째 밤: 치즈버거
여덟 번째 밤: 박하소고기쌀국수
아홉 번째 밤: 다판지
열 번째 밤: 칭퇀
열한 번째 밤: 탕수갈비
열두 번째 밤: 딸기생크림케이크
열세 번째 밤: 돼지고기회향만두
열네 번째 밤: 부추새우볶음
열다섯 번째 밤: 마카오볶음밥
열여섯 번째 밤: 맹파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