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사랑

조우리 | 사계절출판사 | 2020년 09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제18회 사계절문학상 대상 수상작으로, 수상자 조우리 작가의 첫 장편소설이다. 사랑이라는 뜨겁고 순수한 감정을 잘 표현한 작품이자, 자신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찾아 나가는 두 소녀의 성장 이야기이다. 작가는 처음 사랑을 시작하는 청소년들의 사랑을 개성 넘치는 언어로 표현하였고, ‘존재 자체에 대한 순수한 감정’으로 두 사람의 사랑을 편견 없이 풀어냈다.

뷰티 유튜버가 꿈인 오사랑은 ‘학교 밖에서 꿈꾸기’라는 오픈 채팅방 오프라인 모임에 나간다. 슬슬 따분함이 느껴질 즈음 짧은 커트 머리에 검은 테 안경을 쓰고, 리넨 패션으로 꾸미고 걸어 들어오는 이솔을 보고 한눈에 반한다. 솔은 사랑의 옆에 앉는다. 대화를 하면 할수록 사랑은 타투이스트를 꿈꾸는, 같은 학교에 다니는 솔에게 빠져든다.

며칠 후 학교에서 만난 솔은 모임에서 보던 모습과는 정반대로 다가온다. 체육복 차림에 종일 책상에 엎드려 있고, 무기력하며 학교생활에는 무관심하다. 사랑은 자신과 다른 듯 닮은 솔에게 다가간다. 같이 점심을 먹고, 운동장 계단에서 시끄러운 음악을 듣고, 같이 운동을 하면서 둘은 좀 더 가까워지는데….

저자소개

나무와 산이 많은 동네에 살고 있다. 사춘기가 올락 말락 한 딸과, 스트리트 생활을 하던 하얀 개를 키운다. 카페에서 노트북을 앞에 두고 중얼거리다가 웃다 울다 하는, 누가 보면 조금 이상한 사람. 전작 『어쨌거나 스무살은 되고 싶지 않아』로 2019년 비룡소 블루픽션상을 수상했다.

목차소개

제1부
#오픈 채팅방
#이솔
#엄마
#소문
#페북과 싸이월드
#아나키고고
#확산
#개근의 의무
#거제도든 태국이든
#아르바이트
#왕따와 은따의 차이
#계획 변경
#가출, 예상 밖의 스케일
#영국으로

제2부
#신고식
#아빠의 집
#100w/m으로 말하는 로이스턴
#리틀 헤이븐
#가족?
#아빠의 방
#솔이의 장소
#구름은 흘러가고
#헬로, 굿바이
#아빠, 그리고 아빠
#공항으로
#시간이 흘러도 사랑은 남는다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