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덕분입니다

최은석 | 유페이퍼 | 2020년 07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장애인의 날 제정 40주년’을 맞이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장애인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일 수 있도록 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교훈 동화를 만들었습니다. ‘선생님 덕분입니다.’는 편견과 선입견에서 시작된 작은 오해로 인해 발생된 이야기를 통해 장애인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개선하고자 하는 청렴 동화이다. 초등학생이었던 시절 시베리아 벌판의 매서운 찬 바람보다 더 심하게 불었던 학부모의 치맛바람과 돈 봉투(촌지)로 차별에 대한 경험과 추억을 회상하면서 ‘좋은 선생님’의 모습을 작가의 상상력으로 그린 청렴 동화이다. 편견과 선입견으로 얼룩진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탈피하여 이 시대의 바람직한 선생님의 표본을 만들어 보고 싶었다. 편견과 선입견 없는 세상은 혼자만의 힘으로 만들 수 없다. 저자의 책이 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나비효과가 되길 바라며 세상을 향해 작은 점 하나를 찍었다. 스티브 잡스가 말한 Connecting the dots 처럼 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작은 점 하나가 모이고 모여 선을 만들고 그 선들이 결국 면을 만들 것이다 차별 없이 모두에게 기회를 공정하게 주라는 바람의 노래를 듣게 될 때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해 함께 노력 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 * 이책의 인세는 불우한 장애학생을 위해 기부합니다.

저자소개

최 은 석(CHOI EUNSEOK) - 한양대대학원 석사 - 공무원 출신 현(現) 공기업 팀장. - 동화 에세이 작가 여행 작가 단편영화 감독 (수상 이력 등) - 창의적 아이디어와 글쓰기로 정부포상(대통령 국무총리) 4회 장관표창 7회 교육감상 이하 수 백 회 이상 수상 - KBS MBC 특집 다큐 KNTV 일본 후지TV 등 출연 - 창의력 재능 기부 ‘글쓰기 강좌’ ‘아이디어 자기계발’ 전문 강사로 활동 중 - 저서 자존감 높이고 대접받는 취업스펙 (청년 자기 계발서) 하마터면 힘들게 알바할 뻔 했다 (여성 자기 계발서) 하마터면 못 읽을 뻔한 동화 에세이 (교훈 동화 장관상 수상집) 처용의 1000년 사랑 (역사적 사실에 맞게 다시 쓴 처용설화) 파란 유리병의 비밀 (처용설화 이후 200년 뒤의 상상 동화) 착한 심성 교훈 동화 (장관상 수상 동화 포함 수상 작품 모음집) 외 다수

목차소개

목차
책을 읽기 전에
선생님 덕분입니다.
장애인 인권헌장 전문
글을 마치며
저자의 다른 작품 소개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