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까이꺼 그냥 해 버렸다!

드림기버 | 책내다 | 2020년 11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유튜브는 아예 보지도 않았고, 더군다나 하리라고는 전혀 생각지도 않았던 분야를 앞으로 나올 책의 홍보를 위해 억지로 시작한 저자가 겪은 좌충우돌 이야기이다. 의외로 유튜브가 본인에게 맞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너무 힘들고 하기 싫어서 내팽개쳤던 유튜브로 사업도 시작하면서 유튜브가 주는 진정한 가치도 알게 되었다는 저자는 꿈을 찾기 위해 유튜브도 해볼 것을 적극 권한다.

저자소개

누구나 부러워하는 연세대학교를 나왔지만, 전공을 살리지 않고 다시 미대에 들어갈 정도로 무모한 도전을 하며 그 이후로도 끊임없이 도전했다. 그녀가 도전한 이유는 자신만의 진정한 꿈을 찾기 위해서였다.
100세 시대. 인생의 전반전이 끝날 무렵 회피하기만 했던 자신을 참모습을 돌아보기 시작했고, 깊게 와칭하며 ‘인생의 비전’과 ‘진정한 꿈’을 찾았다.
명확한 비전과 꿈을 찾은 후 다양한 목표가 생겨, 지금은 진정한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다. 또한, 꿈을 향해 가는 과정 자체가 인생이라는 것을 깨닫고 지금은 매순간 집중하며 살아가려 노력하며, 그녀처럼 꿈을 찾기 위해 헤매고 있는 이들이 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유튜브로 꿈을 찾는 ‘플레이월드’를 설립했다.

다양한 도전과 꿈을 찾기 위한 노력으로 ‘꿈과 도전’의 아이콘이 된 그녀는 현재 유튜버 양성사업인 ‘플레이월드’를 운영하며 유튜브를 통해 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그녀 자신의 채널을 2개 운영하면서 플레이월드 자체 채널을 3개나 운영하며 플레이월드 대표로서 모범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하루만에 책쓰기 프로젝트’에 참가하여 매주 한 권씩 이북을 출간하며 이북서점 ‘꿈책방’도 운영하고 있으며, 과거 부동산의 경험을 살려 빌딩 중개를 위해 동분서주 뛰고 있다. 이미 책을 출간한 경험이 있는 그녀의 저서로는 《지구별에서 내 인생의 첫사랑 가족》이 있다.

목차소개

< 유튜브! 까이꺼 그냥 해 버렸다 >

1. 이거... 꼭 해야 해?
1) 유튜브는 내가 할 일이 아니야!
2) 이거... 꼭 해야 해?
3) 아! 재미없다

2. 내가 유튜브사업 대표가 되다니
1) 어? 의외로 괜찮다?
2) 얼떨결에 대표되다
3) 유튜브 쉽게 하려면 ‘3無법칙’!
4) 초보자의 행운

3. 유튜브를 하는 맛
1) 예상치 못한 주제! 5개 채널?
2) 어머! 내가 이런걸?
3) 배움에는 끝이 없다
4) 열정 드림기버! 플레이월드는 드림기버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