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다 받았습니다

제이드 | 이페이지 | 2020년 1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 이미 다 받았다고 느껴지는 놀라운 순간은 어느 날 우연히 본 짧은 영상 하나에서 시작되었다! >

?이 책에는 아이를 낳고 키우는 과정에서 필자가 느낀 행복을 대하는 태도, 역경을 대하는 자세, 자발적 희생의 가치 등 3가지 마음가짐이 담겨 있다. 아이와 함께 하는 날이 하루, 이틀 쌓이는 동안 이미 다 받았음을 느끼면서 행복과 역경, 희생을 다시 정의하게 되었다. ?필자는 한 아이의 아빠로서 육아에 참여하면서 나조차도 몰랐던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는 신기한 경험을 했다. ?아이를 키우며 얻게 된 삶의 의미를 하나씩 되짚어 보니 멀지 않은 곳에 행복이 있었음을 알게 되었다. ?책에서 이야기하는 행복과 역경, 그리고 자발적 희생이 주는 삶의 가치를 다시금 생각해 보았으면 한다.

?이미 다 받았다고 느끼는 순간, 앞으로 내게 올 모든 것은 마법 같은 선물이다.

저자소개

기업에서 시프트 근무하는 직장인이자 프리랜서, 취미로 전자책 내는 작가다.

저자는 아내를 만나 결혼했고 자녀를 두지 않는 자유로운 삶을 추구해 왔다. 그러던 중 생각을 바꾸어 딸을 낳았지만 기대와 달리 몇 년 동안 육아로 인해 힘겨운 나날을 보냈다. 다행히 아이는 성장할수록 점차 안정감을 찾아갔고 부부에게 무엇보다 소중한 보물 1호가 되었다. 저자는 생각한다. 아이가 없었다면 몰랐을 새로운 감정을 느끼고, 아이를 통해 세상 이치를 배우며, 아이와 함께 하는 시간 속에서 삶의 가치를 알아 간다고. 후회와 원망을 뒤로하고 인생의 더 큰 기쁨을 아이에게 받는 요즘이다.

"?우리 딸, 너 없었으면 어쩔 뻔했니? 하마터면 아빠는 많은 걸 놓치며 살 뻔했구나!"

저자 이메일 │ jeonss0912@naver.com

목차소개

저자소개

프롤로그
60대 신사가 나에게 던져준 고요한 울림 하나

목차

Chapter 1
오직 지금 누리는 행복을 발견하다

Chapter 2
역경을 대하는 삶의 자세를 배우다

Chapter 3
강요 없는 자발적 희생을 알게 되다

에필로그
이미 받았다고 느끼는 순간, 남은 것은 보너스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