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W. Otto
보스턴대학교의 심리학 교수이며 Anxiety and Related Disorders의 센터장이며,
불안장애, 기분장애, 물질사용장애에 대한 인지행동치료(CBT) 전문가이다.
그는 기존 중재에 반응하지 않는 환자에게 인지행동 전략을사용하거나,
양극성장애 및 물질사용장애 환자에서 새로운 전략을 개발하는 등 치료하기 어려운 대상자에 대한 문제에 집중하고 있다.
250편이 넘는 과학 논문, 소논문, 저서를 출판했으며, 최근 임상적 실증 문헌에서 ‘최고 연구자’로 인정받고 있다.
미국행동인지치료학회(ABCT)의 전 회장이며, 미국심리학회(APA) 회원이자 미국불안장애협회 과학자문위원회 회원이다.
Mark H. Pollack
매사추세츠 종합병원의 Anxiety and Traumatic Stress Disorders 소장이며, 하버드 의대의 정신과 교수이다.
그의 임상 및 연구 관심 분야는 급성 및 장기 과정, 공황장애, 사회불안장애, PTSD, 범불안장애, 관련 합병증 등 불안장애 환자의 병태생리와 치료,
기분 및 불안장애에 대한 새로운 약물 개발, 난치성 환자의 치료에서 인지행동치료와 약물치료의 병용, 의료현장에서 불안의 표현과 치료,
약물 남용의 병태생리와 치료이다. 300편이 넘는 논문과 리뷰, 소논문을 출판했으며, 저널 CNS Neuroscience and Therapeutics의 편집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