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2

김종민 | e퍼플 | 2021년 01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코로나 12권입니다. 지난 4월부터 시작하여 코로나 12권으로 2020년을 마감합니다.
중간에 4개월을 출간 중단했으나, 코로나 사정이 엄엄하여 12월초에 10,11권을 내고 이어 크리스마스 전에 12권 출간신청을 하였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백신 주사가 시작되면서 희망과 함께 혼란이 더욱 가중됩니다.
백신의 안전성과 실효성이 대대적인 주사에서 가려질 것입니다. 그때까지는 희망과 혼란이 교차되고 백신이 대세로 되고서는 백신주사가 방역을 교란하는 대혼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 전쟁에서 마지막 고비이기도 합니다.

코로나에서는 처음부터 코로나의 애환을 노래하고 방역을 노래하였습니다. 위로가 되고 방역에 도움되기를 간절히 원하면서 글을 이어 나갔습니다.

12권에는 특히 백신도입과 후속될 혼란을 경계하는 마음을 곳곳에 담았습니다.
이 책이 코로나의 극복과 새로운 희망을 여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종이책과 영문본에 대한 바램도 있습니다.
우리나라만이 아니라 세계 여러 나라에도 위로와 도움이 된다는 생각에서입니다.
내년에는 기쁜 소식이 채워지는 코로나 노래가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저자소개

자칭 코로나 시인이라 해도 좋을지요.

12권의 코로나 전자책에 1,600편쯤의 시를 담았습니다. 코로나 시에 일부 재해에 관한 노래를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애환을 노래한 시와 함께 전문성을 바탕으로 코로나의 특성과 방역을 다룬 시도 속속 채웠습니다. 조류 인플루엔자와 유전자변형생물체 등의 업무나 환경업무 등에 비쳐지는 코로나 관련 업무를 평하고 나아갈 바를 그려내기도 했습니다.

생물학과 생물공학이나 자연생태 등의 분야와 시각에서 노래하며, 사회적인 문제도 다루어 왔습니다. 지금까지 발간한 전자책 시집 58권의 상당수는 자연과 인간의 노래이고 사회와 인생의 노래입니다. 정치와 국정을 논한 노래도 더해갔습니다.

앞으로도 여력이 되고, 열정이 이어지는 한 닥치는 문제들을 다루며 자연과 문화에도 심취해 들어갈 생각압니다. 전하는 글들이 희망과 기쁨이 되고 위안이 되면 좋겠습니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