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시

향암 | 유페이퍼 | 2021년 01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800원

판매가 3,800원

도서소개

경주에서 태어나 자라면서 생각했던 모든 생각을 한 자 한 글자로 적어 한 줄 두 줄의 시로 만들었다. 어느덧 서른 살이 되면서 여전히 사랑에 목말라 하는 만큼 나 아닌 다른 사람들 특히 몸이 불편한 사람들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사람이 되고자 인터넷 문학 카페를 기웃거리다 [해 뜨는 한강] 밴드에 가입하게 되고 자가출판으로 출판 대행 봉사해주는 향암香庵 자가출판 작가님을 만나 첫 시집으로 세상에 펴낸 자작시집이다.

저자소개

2021년으로 해가 바뀌어도 코로나 19라는 역병은 전 세계를 문 닫게 하고 이제부터 백신 접종을 시작하려 하고 있다. 중증 장애를 가진 서른한 살 숙녀 전유진 시인의 고운 마음씨를 풀어낸 시를 두 번째 시집으로 향암香庵이 무료봉사를 한다. 자가출판으로 세상을 맑고 밝게 하려는 노력을 향암香庵은 계속하려고 한다. 글쓴이 소개 전유진(1991년생) 경상북도 경주시 황성동 출생 서라벌대학교 졸업(2012)/피아노 전공 저는 경주에 아빠 엄마와 같이 사는 서른 살 된 전유진입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창작시로 행복을 주고 싶어요 특히 장애인들에게!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목차
책 소개/글쓴이 소개
전유진의 행복한 시 1~100
편집후기
[해 뜨는 한강] BAND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