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쯤 넘어져도 괜찮아 : 꿈을 이룬 사람들을 정밀 분석한 자기성장 안내서

브렛 머레이 | 오늘의책 | 2012년 05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5,500원

판매가 5,500원

도서소개

주의 청소년 동기부여 단체 데어옵스(DARE:OPs)를 운영 중인 브렛 머레이의 『한번쯤 넘어져도 괜찮아』. 꿈을 잃고 방황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동기부여 멘토로 활동 중인 저자가, 우리가 꿈을 꾸는 것을 도우면서 스스로가 사회의 귀중한 보물임을 깨닫게 해주기 위해 저술한 자기성장 안내서다. 꿈을 이룬 사람들을 정밀 분석하여 꿈을 꾸는 방법을 가르쳐줄 뿐 아니라, 인생의 의미를 찾아나가도록 인도하고 있다. 특히 위기에 빠진 우리 마음을 위로하면서 새로운 도전에 뛰어들도록 격려해준다.

저자소개

저자 브렛 머레이는 호주의 청소년 동기부여 단체 데어옵스(DARE:OPs)를 운영하며 스포츠계와 학교를 비롯한 여러 조직에서 꿈을 강화시키고 이상을 이루도록 돕는 강의를 하고 있다. 학교에서 문제를 일으키는 청소년들을 극지로 데려가 극한 체험을 함께 함으로써 그들을 절망에서 이끌어내 사회로 복귀시킨 것이 ‘데어 캠프’라는 이름으로 TV 다큐멘터리를 통해 방송되면서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졌다. 삶의 열정을 잃고 길을 잃은 사람들에게 재활의 용기를 주며, 특히 스포츠인이었던 경험을 살려 슬럼프에 빠진 유명 프로 선수들의 동기부여를 담당했다. 실의에 빠진 사람들과 꿈을 잃고 방황하는 청소년들에 대한 그의 애정과 열정은 실패를 경험했던 스포츠인으로서 그가 직접 경험했던 성취와 절망에서 비롯된 것이다. 그는 젊은 시절 수영, 복싱, 해양 구조, 럭비, 서핑의 다섯 종류의 스포츠인이었으며 그를 통해 자신에게 결여되어 있던 자신감과 여러 가지 장애물을 극복하는 법을 배웠다. 그것을 일반인들과 청소년의 동기부여법으로 발전시켜 1990년부터 현재까지 젊은이들의 동기부여 멘토로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너 한번 해볼래!》가 있다.

목차소개

들어가는 글

01. 비행사 기질을 시험하라
02. 자신을 변화시켜라
03. 딱정벌레, 분홍앵무새, 독수리
04. 팀워크가 필요하다
05. 열기구를 띄워라
06. 풍선에 공기를 가득 담아라
07. 꿈과 현실을 단단한 줄로 묶어라
08. 연료 탱크를 가득 채워라
09. 꿈의 조정대를 잡아라
10. 밧줄을 붙들어줄 사람을 찾아라
11. 이륙 준비
12. 폭풍 앞에서
13. 쉬지 않고, 끝까지 날아라
14. 리더가 되어 Fly!

감사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