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타임

최귀화 | 닐다 | 2021년 03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영화진흥위원회 시나리오마켓 이달의 우수상 선정작”

여느 때와 다름없이 도박판을 전전하던 경찬은 추석을 앞두고 엄마의 부고를 전달받는다. 10년 만에 만나는 누나 경자와 임신한 동생 경미와 함께 큰형 경수가 있는 영광의 장례식장으로 향하는데…. 가족들이 모이는 풍성한 추석이라는 시간적 배경과 슬픔의 기운이 담긴 사람 없는 장례식장이라는 공간적 배경에서 펼쳐지는 형제들 저마다의 이야기는 비극을 넘어 하나의 희극처럼 펼쳐진다. 하지만 마지막에 만나게 되는 의외의 진실은 가족이라는, 형제라는, 부모와 자식이라는 관계에 대해 다시금 고민하게 한다.

저자소개

최귀화

1997년 극단에 입단하여 다년간 연극배우로 활동하다가, 뒤늦게 대학 연극영화학부 연기전공으로 진학하였으나 하라는 연기는 안 하고 희곡과 시나리오를 써왔다.

첫 장편 희곡 <쟁탈>로 기획, 제작, 극작, 연출, 출연이라는 극악무도한 기행을 펼쳤고, 그 후 여러 편의 단편영화 시나리오를 쓰며 기획, 제작, 감독, 주인공으로 출연해 평단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뼈 때리는 혹평과 좌절을 거듭하고 더 이상 펜을 들지 않았다고 한다.
그동안 집필한 글들은 아마도 집안 어디 구석지고 어두컴컴한, 도저히 헤어 나오지 못할 곳에 감금되어 있으리라.

이후 연기에만 몰두하여 비로소 진정한 배우로 살아가던 중, 오랜 병환으로 누워계시던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그리고 가족이 장례식장에 모였다.
그래서 다시 펜을 들고 <코리안 타임>을 완성하였다.

목차소개

#1 ~ #85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