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연인

미치오 슈스케 | 문학동네 | 2021년 04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500원

전자책 정가 9,500원

판매가 9,500원

도서소개

『달의 연인』은 폭넓은 작품세계와 안정된 필력으로 나오키 상을 포함해 대표적인 문학상을 휩쓴 일본 최고의 대중작가 미치오 슈스케가 처음으로 선보인 연애소설이다. 재기발랄한 문체와 허를 찌르는 반전 등 풍부한 오락성을 갖춘 미스터리부터 섬세한 필치로 아픔과 치유를 다룬 감동의 드라마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발표해온 작가는 이번 작품을 통해 도쿄와 상하이를 무대로 젊은 남녀의 치열한 일과 가슴 설레는 사랑을 그린다. 기무라 다쿠야 주연의 드라마로도 방영되어 큰 화제를 부른 이 소설은, 변화무쌍한 작품세계, 삶을 바라보는 굵직한 통찰력으로 평단과 대중의 사랑을 동시에 받아온 작가가 TV 방송국과 합작해 멜로드라마의 영역까지 기량을 넓힌 작품이라 할 수 있다.

저자소개

미치오 슈스케道尾秀介

치밀한 구성이 만들어내는 서늘한 긴장감, 반전을 거듭하는 이야기의 재미, 인간의 다채로운 감정을 가로지르는 풍부한 필력을 겸비한, 일본 최고의 대중작가. 1975년 효고 현에서 태어났다. 다마가와 대학 농학부를 졸업하고 회사원으로 일하다 2004년 『등의 눈』으로 제5회 호러서스펜스대상 특별상을 받으며 데뷔했다. 그후 전업작가로 전향해 왕성하게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고, 2007년 『섀도우』로 본격미스터리대상, 2009년 『까마귀의 엄지』로 일본추리작가협회상, 2010년 『용의 손은 붉게 물들고』로 오야부 하루히코 상, 『광매화』로 야마모토 슈고로 상, 2011년 『달과 게』로 나오키 상 등 일본의 대표적인 문학상을 모두 휩쓸었다. 2005년 발표한 『해바라기가 피지 않는 여름』은 2008년 문고본으로 발간되어 이듬해 오리콘 랭킹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 순위에 올랐으며 지금까지 100만 부 발행을 돌파했다. 그가 처음으로 선보인 연애소설인 『달의 연인』은 2010년 출간과 동시에 기무라 다쿠야가 주연한 드라마로 방영돼 큰 화제를 모았다. 그 밖의 작품으로 『외눈박이 원숭이』 『솔로몬의 개』 『랫맨』 『술래의 발소리』 『꽃과 유성』 『구체의 뱀』 『가사사기의 수상한 중고매장』 『물의 관』 『빛』 『노엘』 등이 있다.

옮긴이 유은정
성신여대 일문과 졸업. 잡지사 기자, 라디오 방송국 작가를 거쳐 현재 자유기고가 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까마귀의 엄지』 『평온한 죽음』이 있다.

목차소개

1장
이십칠 년 전의 수수께끼 / 이십칠 년간의 거짓말

2장
눈부신 세계 / 가장 화려한 불꽃

3장
사랑의 시작 / 거짓말의 끝

4장
냉혹한 배신 / REGOLITH

5장
슬픈 이별 / 외로운 축제

6장
음지의 노목 / 언덕의 나무 한 그루

7장
뜻밖의 소식 / 무언의 동의

에필로그
짜이젠 / 안녕

후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