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레방아가 있는 교회

O. Henry | 올리버북스 | 2021년 04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클린치 강의 지류가 흐르는 캔버랜드 산맥의 낮은 돌출부에 있는 레이클런즈는 사람들이 찾지 않는 조그만 시골 마을이다. 조사이어 랭킨은 이 외딴곳에서 여름을 보내려는 사람들에게 오래되고 널찍한 저택을 제공한다. 그 저택에서 멀지 않은 곳에는 ‘미국에서 유일한 상사식 수차와 교회의 가족석, 그리고 파이프 오르간이 있는 교회’가 있다. 매년 가을이 시작되면 이전에 그 교회가 아직 물레방아간이었을 때 그 방앗간 주인이었던, 지금은 신부가 된 에이브럼 신부가 이곳을 찾아온다. 그와 그의 아내는 예전에 자기 딸 아글라이아가 실종되는 아픔을 겪었다. 그는 그곳을 교회로 개조하고 파이프 오르간을 들여놓고 설교자에게 돈을 주며 교회를 일으켜 세웠고, 많은 기부도 해왔다. 어느 날 백화점에서 일하다가 건강이 약해진 체스터 양이 이곳을 찾아왔고, 그들은 기적을 만나게 된다.

저자소개

오 헨리 (O. Henry , 1862 ∼1910)는 미국의 소설가이며, 본명은 윌리엄 시드니 포터(William Sydney Porter)다. 체호프, 모파상과 함께 세계 3대 단편작가로 꼽힌다.
그는 600 여편의 작품을 남겼으며, 평범한 미국인의 일상생활을 따뜻한 유머와 깊은 연민으로 그려냈다. 특히 독자의 의표를 찌르는 줄거리의 결말은 기교적으로 뛰어나다.

목차소개

I
II
III
IV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