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이층이 있는 집

Anton Pavlovich Chekhov | 올리버북스 | 2021년 04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화가인 나는 T__ 지방의 어떤 지역에 벨로쿠로프라는 젊은 지주의 소유지에서 지내다가, 홀어머니와 사는 자매를 만나게 된다. 교사인 언니 리다는 지역 농민들의 삶을 돕는데 헌신적이고, 사상적으로 투철하여 나와 자주 충돌한다. 여동생 제냐는 독서와 그림 그리기, 그리고 산책하기를 좋아하는 감수성이 예민한 소녀이다. 어느 날 저녁 동생 제냐와 산책하던 나는 그녀를 사랑한다고 고백하지만, 그녀는 그 사실을 자기 어머니와 언니에게 말해야 한다고 하며 답변을 회피한다. 그다음 날 나는 제냐와 그녀의 어머니가 떠났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한 소년이 내게 건네준 제냐가 쓴 편지에는 ‘나는 언니의 반대를 거스를 수 없었으며, 내가 얼마나 슬피 울었는지를 알아주기를 바란다.’고 쓰여 있었다.

저자소개

안톤 체호프 (Anton Pavlovich Chekhov, 1860~1904)는 러시아의 소설가이자 극작가이다. 그는 극작가로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립하였지만, 그의 1,000여 편에 이르는 많은 단편소설 또한 희곡에 못지않은 뛰어난 작품성으로 높이 평가를 받고 있다.
할아버지는 농노였으나 지주로부터 돈을 내 해방되었고, 잡화상을 운영한 아버지는 경제적으로 어려웠으나 교육에 열의를 보여서 체호프는 모스크바대학의 의학과를 졸업하고 의사가 된다.
일찍부터 생계를 해결하기 위해서 신문·잡지에 연재물을 기고하는 등 다작을 하였으나, 점차 그의 뛰어난 문학성이 빛을 발하게 되어 대학 졸업할 무렵부터 젊은 극작가·소설가로 알려지기 시작했다.
그는 자신의 작품에 출연한 여배우 올가 크니퍼와 결혼했다. 의술을 펼치고, 학교를 세우며, 의료 행정관으로 대기근 구제사업에 참여하기도 했다.
그의 작품의 특징은 사회적으로 소외당하는 사람들의 심리묘사를 통해서 인본주의를 강조하였다. 그는 폐결핵으로 44세에 사망하였다.

목차소개

I
II
III
IV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