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익스피어 코드Shakespeare Code-2 _왕의 영광

버지니아 펠로스 | 북아띠 | 2021년 04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작가로 평해도 손색이 없는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도와도 바꾸지 않겠다고 선언했을 정도로 영국의 보물이었던 그는 실재하는 인물이었을까? 이 책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존재 여부와 그가 남긴 작품들의 진위 여부를 다룬 책이다. 실제로 셰익스피어의 나라 영국에서는 이 위대한 작가의 진위 여부에 대한 논란이 끊임없이 있어왔던 것이 사실이다. 18세기부터 작품의 진짜 원작자를 둘러싼 의혹과 논쟁이 시작되었는데 이 중 철학자인 프랜시스 베이컨 극작가이자 시인인 크로스토퍼 말로 등이 대표적이다. 이 책은 위대한 철학자이자 사상가인 프랜시스 베이컨이 진짜 셰익스피어라고 주장하며 이에 대한 근거를 제시하고 있다. 출생과 죽음에 이르는 개인사의 질곡들이 상당 부분 베일에 싸여진 두 사람이 어떻게 맞닿아있는지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실어 두었다. 방대한 자료를 제시하면서 진지하고 성실한 구성을 통해 셰익스피어에 대한 진위 여부를 흥미진진하게 추적한다. “셰익스피어 코드”는 국내 최초로 출간된 본격 셰익스피어 관련 의혹서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 이 책은 독자들에게 셰익스피어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줄 뿐 아니라 쉽게 셰익스피어와 베이컨 그리고 엘리자베스 시대를 읽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셰익스피어를 통해 베이컨이라는 위대한 사상가의 숨겨진 삶과 엘리자베스 치하 영국사의 일면까지 보여주어 읽는 이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저자소개

버지니아 펠로스 미국 작가로 “셰익스피어 코드”를 출간하며 셰익스피어에 대해 정면으로 의문을 제기한 작가. 미국 오리건주의 아담한 초원 지대 조던 밸리 출생이다. 캘리포니아의 클레몬트 소재 스크립스 컬리지에 입학 시애틀의 워싱턴 대학교를 졸업한 그녀는 결혼과 함께 미시간으로 이주하여 네 자녀를 키우는 한편 미시간 대학교에서 학업을 계속하였다. 어린 시절부터 미스터리와 낯선 것에 흥미를 느꼈던 버지니아는 본격적으로 신비주의 연구를 시작하면서부터 자연스럽게 캘리포니아의 파사데나 소재 서밋 대학교(현재 몬타나에 소재)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다. 그녀는 이 과정에서 프랜시스 베이컨을 둘러싼 비밀에 매료되었다. 위대한 인물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그중 일부만 이해받고 있는 철학자 프랜시스 베이컨에 대한 오랜 연구 끝에 그녀는 놀라운 사실을 발견하고 “셰익스피어 코드”를 집필하기에 이르렀다. 지금까지 이 분야와 관련한 많은 기사와 논문이 출간되었지만 셰익스피어의 존재를 의심하고 그에 대한 근거를 제시하는 단행본의 출간은 이번이 최초이다. “셰익스피어 코드”는 셰익스피어와 프랜시스 베이컨을 동일인물로 간주하고 그것에 대한 역사적이고 체계적인 근거를 제시하고자 노력했다.

목차소개

제7장 왕의 영광
제8장 황금빛 청년들
제9장 두 형제
제10장 칠전팔기
제11장 스트랫포드로부터의 곤경
제12장 베이컨 에식스 그리고 비극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