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로맨스 > 현대로맨스
김빵 | 봄 미디어 | 2021년 05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여섯 살부터 이어진 질긴 인연. 그리고 알 수 없을 정도로 오래된 두근거림. 도하에게 기억된 권도형의 모습은 항상 뒷모습뿐이었다. 자신이 놓으면 언제든 끝날 사이, ‘친구’. 제 마음을 들킬까, 노심초사하며 항상 과한 반응으로 도형을 대했다. “오랜만에 보네. 기도하. 너 설마 아직도 나 좋아하냐?” “미쳤냐? 나 너 좋아한 적 없다고!” 함께한 시간에 비해 무척이나 짧았던 공백기는 그렇게 끝났다. 빌어먹을 수치의 역사를 또다시 이어야 하나 고민하던 찰나, 도하는 그들의 질긴 역사가 어딘가 묘한 방향으로 흘러감을 느꼈다. “너 나랑 키스하는 상상, 해 봤어? 한 번도 해 본 적 없어?” “기도하, 그런 말은 술 깨고 해. 정상적인 승인 절차를 밟고 하라고.” 도하가 마음을 먹은 순간, 어디선가 평소와는 다른 낯선 향기가 흘러 들어왔다. 한 번도 균열이 간 적 없는 이 관계의 새로운 서막을 여는 듯한 묘한 향기가.
펼쳐보기
내용접기
김빵
0. 프롤로그 1. 기록, 스물셋의 도하 2. 기록, 스물셋의 도형 3. 기록, 스물셋의 도하 4. 열둘의 우리 5. 변천, 스물셋의 도형 6. 변천, 스물셋의 도하 7. 변천, 스물셋의 도형 8. 열여섯의 우리 9. 흥망, 스물셋의 도형 10. 흥망, 스물셋의 도하 11. 관계식, 스물셋의 도형 12. 산출, 스물셋의 도하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
리뷰 작성하기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별점을 선택하세요.
리뷰를 남겨주세요.
대여기간이 만료된 도서입니다.
구매가 제한되었습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대여가 제한되었습니다.
또는
아직 OPMS 회원이 아니세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