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트웨인의 미스터리한 이방인

마크 트웨인 | 책읽는귀족 | 2020년 11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9,000원

판매가 9,000원

도서소개

♣기획 의도


어릴 적 우리에게 익숙한 『톰 소여의 모험』이나 『허클베리 핀의 모험』의 저자인 마크 트웨인이 죽기 전 미완성작의 소설을 남겼다는 것을 우리는 잘 알지 못한다. 항상 유쾌하게 다가왔던 마크 트웨인의 소설들을 통해 유쾌한 이미지를 지녔던 그의 또 다른 반전 이미지가 있다는 것도 역시 잘 알지 못할 수도 있다.
이 책에 실린 「미스터리한 이방인」은 마크 트웨인이 사망 전에 미완성으로 집필했던 마지막 소설의 여러 가지 버전 중에서 문학적으로 가장 완성도가 높은 버전이다. 이 책은 그동안 국내 독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았던 마크 트웨인의 새로운 면모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그뿐만 아니라, 이 작품은 그 자체만으로 우리의 고정관념을 깨뜨리는 신랄한 풍자를 통해 인간 존재의 반성에 대한 심각한 유머를 선사해줄 수 있기에 국내 독자들에게 소개하고자 한다.

저자소개

마크 트웨인의 본명은 새뮤얼 랭혼 클레멘스. 그는 미국의 대표적인 소설가이자 유머작가이다. 1835년 11월 30일 미국 미주리 주에서 태어나 1910년 4월 21일 코네티컷 주의 레딩에서 사망했다. 그가 어린 시절을 보냈던 미시시피 강가의 해니벌은 그의 대표작인 『톰 소여의 모험』(1876)과『허클베리 핀의 모험』(1884)의 배경이 되었다. ‘마크 트웨인’은 필명으로, 강의 안전수역을 나타내는 용어다.
트웨인이 걸어온 길은 늘 그의 작품만큼이나 큰 주목을 받는다. 12세 때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더 이상 학교를 다니지 않았지만, 독학으로 예일 대학교, 미주리 대학교, 옥스퍼드 대학교에서 명예 학위를 받았다. 13세 때부터 시작한 인쇄소 견습공을 비롯해 인쇄공, 미시시피 강의 수로 안내인, 신문기자, 여행 작가, 출판업자 등 많은 직업을 거쳐 작가가 된 것으로도 유명하다.

목차소개

미스터리한 이방인
우화
기만적인 칠면조 사냥
맥윌리엄스 씨 댁의 도난 경보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