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은이 : 히가시노 게이고 (東野圭吾)
오늘의 일본을 대표하는 작가. 1958년 오사카에서 태어났다. 오사카 부립대학 전기 공학과를 졸업한 후 엔지니어로 일하면서 틈틈이 소설을 쓰기 시작해 마침내 전업 작가의 길로 들어섰다. 1985년 『방과후』로 에도가와 란포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1999년 『비밀』로 일본 추리 작가 협회상을, 2006년에는 탐정 갈릴레오 시리즈 제3탄 『용의자 X의 헌신』으로 제134회 나오키상과 본격 미스터리 대상을 수상했다. 2012년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으로 중앙공론 문예상을, 2013년 『몽환화』로 시바타 렌자부로상을 수상했으...
그림 : 스기타 히로미 (杉田 比呂美)
1959년 일본 도쿄 출생. 일러스트레이터. 책의 장정이나 삽화 작업을 많이 하였으며, 작품으로 『다윈의 꿈틀꿈틀 지렁이 연구』 『실험 너의 탐지기』 등이 있습니다. 그 외 제20회 일본 그림책 상을 받은 『12명의 하루』와 『손바닥 온도계』 『30층 집, 고양이를 찾아라!』 『개구리야, 어디 있니?』 『하나 가득』 등이 있습니다.
옮긴이 : 양윤옥
일본 문학 전문번역가. 2005년 히라노 게이치로의 『일식』으로 일본 고단샤에서 수여하는 노마문예번역상을 수상했다. 사쿠라기 시노의 『호텔 로열』 『굽이치는 달』 『빙평선』,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그대 눈동자에 건배』 『라플라스의 마녀』 『마력의 태동』, 무라카미 하루키의 『1Q84』 『여자 없는 남자들』, 스미노 요루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등 다수의 작품을 우리말로 옮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