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의 카르테

치넨 미키토 | 소미북스 | 2020년 05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800원

전자책 정가 9,700원

판매가 9,700원

도서소개

독서미터 ‘가장 읽고 싶은 책’ 1위, 서점대상 노미네이트 작가이자 현직 의사가 그려내는 가슴이 뭉클해지는 메디컬 미스터리. 의대를 졸업하고 대학병원에 배정되어 다양한 과에서 임상 수련 중인 레지던트 스와노 료타의 앞에 각양각색의 사연을 가진 환자들이 나타난다. 매달 수면제를 먹고 실려 오는 여성, 갑자기 예정된 수술을 거부하는 노인, 점점 더 커지는 기묘한 화상을 입은 어머니, 약을 먹었는데도 발작을 일으키는 소녀……. 한결같은 마음으로 그들을 돕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스와노. 그가 밝혀낸 환자들의 사연은 과연 무엇일까?

저자소개

1978년, 오키나와 출생. 도쿄도 거주. 도쿄지케이카이의과대학 졸업, 일본내과학회 인정 의사. 2011년 『레종 데트르』로 제4회 바라노마치 후쿠야마 미스터리 문학신인상을 수상했고 2012년에 이 작품을 고쳐 『누구를 위한 칼날』이라는 이름으로 발표하며 작가 데뷔했다. 2015년 『가면병동』이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인기 작가 반열에 올랐다.
다른 저작으로 『아메쿠 타카오의 추리 카르테』 『상냥한 저승사자를 기르는 법』 『나선의 수술실』 『당신을 위한 유괴』 『시한병동』 『무너지는 뇌를 끌어안고』 등이 있다. 현재 가장 독자들에게 큰 지지를 받고 있는 주목도가 높은 미스터리 작가이다.

목차소개

그녀가 눈을 감는 이유
악성의 경계선
식지 않는 흉터
신데렐라의 한숨
가슴에 거짓말을 안고
에필로그
옮긴이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