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만 유튜브 친구들을 매료시킨 키즈 크리에이터 간니닌니,
환상의 동화 나라로 신나는 모험을 떠나다!
◎ 도서 소개
70만 구독자를 사로잡은 키즈 크리에이터 간니닌니,
마법이 살아 숨 쉬는 동화 왕국 판타지아로 신나는 모험을 떠나다!
요즘 아이들의 친근하고 편안한 일상을 보여 주며 많은 사랑을 받는 유튜브 채널 ‘간니닌니 다이어리’. 간니와 닌니가 이번엔 동화의 주인공이 되었어요! 피터 팬, 앨리스, 알라딘, 도로시까지 이름만 들어도 아는 명작 주인공들과 친구가 되어 동화 나라를 여행해요. 책보다 슬라임과 유튜브가 더 친숙한 어린이 친구들에게《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시리즈는 책 읽기가 얼마나 즐겁고 신나는지 알려 준답니다. 다섯 번째 이야기인 ‘빨간 머리 앤’에서 간니와 닌니는 친구 관계 때문에 괴로워하는 앤을 만나요. 쓸쓸히 앉아 자책하는 앤에게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간니와 닌니는 앤을 도와 앤과 친구들 사이의 오해를 풀 수 있을까요?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해지는《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환상적인 모험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 출판사 서평
70만 키즈 유튜버 간니닌니와 함께 떠나는 환상적인 동화 여행
명작 속 인물들과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나요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키즈 유튜버 간니닌니, 동화 속 주인공이 되다!
간니닌니 가족의 솔직하고 따뜻한 일상으로 인기를 얻으며 수많은 구독자의 사랑을 받는 유튜브 채널 ‘간니닌니 다이어리’. 간니닌니가 전하는 순수하고 유쾌한 감동이 동화로 탄생했습니다. 책보다는 유튜브, 슬라임이 더욱 친숙한 요즘 아이들을 위해 간니닌니가 직접 동화 속 인물이 되어 독자들을 이끌고 모험을 한답니다. 5권에서는 출간되자마자 전 세계 독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선사한《빨간 머리 앤》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간니와 닌니는 앤과 친구들 사이의 오해를 풀어 주고, 흑마법사로부터 에이번리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해요. 여느 아이들처럼 친구 관계에 서툴러 눈물짓는 앤과 다이애나, 길버트는 간니닌니와 함께 황금 책갈피의 단서를 찾아요. 과연 친구들은 오해를 풀고, 흑마법사보다 먼저 잃어버린 황금 책갈피를 찾을 수 있을까요?
독서는 즐거워!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춘 신나는 명작 읽기
깊은 울림과 감동을 주고, 삶의 가치를 일깨우는 명작들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사람들의 사랑을 받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요즘 아이들은 진득하게 책 읽는 것을 힘들어하기도 합니다. 스스로 책을 읽고 싶도록, 손에 든 책을 놓고 싶지 않도록, 키즈 유튜버 간니닌니를 명작 속 주인공으로 한《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시리즈를 기획했습니다. 유튜브를 보며 일상을 간접 체험하듯 아이들이 이 책으로 즐거운 책 읽기 경험을 하고 나아가 감동과 가치를 느낄 수 있길 바랍니다.
또 옛이야기가 전하는 아름다운 생각들, 이를테면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 악에 맞서 싸우는 용기 등을 담으면서도 외모에 대한 편견이나 고정된 성 역할 같은 낡은 관념을 아이들이 스스로 생각해 보게끔 했습니다. 5권 ‘빨간 머리 앤’에서는 앤과 다이애나, 길버트가 친구 사이의 오해와 잘못된 표현 방법 때문에 다투고, 힘들어합니다. 앤과 친구들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진정한 친구가 되기 위해 자신의 행동을 책임지고 사과하는 법을 배웁니다.《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시리즈는 시대를 뛰어넘는 명작 동화의 감동과 변화한 시대 속에서 보완된 건강한 가치관을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전달하고 읽기의 즐거움을 알려 주는 좋은 친구가 됩니다.
한 권의 책이 곧 하나의 모험,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독서왕!
간니닌니는 흑마법사의 공격을 받고 뿔뿔이 흩어진 황금 책갈피를 되찾기 위해 매 권 판타지아 속 새로운 동화 왕국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빨간 머리 앤》의 배경인 에이번리에 소환된 간니닌니. 앤은 다이애나와 사이가 소원해진 것에 괴로워하느라 황금 책갈피를 찾으러 갈 수 없습니다. 간니와 닌니는 앤과 다이애나가 추억을 떠올리며 진심을 털어놓게 해줘요. 화해한 둘과 앤의 사물함으로 가보지만 이미 황금 책갈피는 염소와 함께 사라진 후였어요. 앤은 길버트가 염소를 데려왔을 거라고 의심해요. 자기의 실수를 깨달은 앤은 용기를 내서 길버트에게 사과하지만 오해는 더 깊어지기만 해요. 닌니는 앤과 길버트의 오해를 풀어주려다 실수하기도 해요. 그때 마을 사람들 사이에 갑작스레 번진 다툼의 원인으로 여행자인 간니와 닌니가 지목됩니다. 과연 간니닌니는 이 누명을 벗고, 흑마법사로부터 황금 책갈피를 지킬 수 있을까요? 흥미진진한 모험을 끝내고《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마지막 장을 덮는 순간, 아이들이 자신이 가진 가능성을 믿고 한 뼘 더 성장해 있을 것입니다.
작가 소개와 앤의 탄생 비하인드 등 다양한 부록까지!
내용 이해를 돕고 책 읽기에 흥미를 높이는 독후 활동이 본문 뒤에 실렸습니다. 원작에 대해 알아보는 명작 채팅방, 작가 소개, 내가 적어 보는 30가지 행복 챌린지, 숨은 황금 책갈피 찾기까지. 책을 다 읽은 후에도 다양한 독후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간니닌니의 사진과 원작 줄거리가 담긴 브로마이드도 들어 있습니다.
◎ 줄거리
앤과 친구들 사이의 오해를 풀러 나선 간니닌니!
에이번리의 다툼을 해결하고, 황금 책갈피까지 무사히 찾을 수 있을까?
친구 관계에 고민이 많은 닌니와 닌니를 토닥이던 간니는 빨간 머리 앤이 있는 에이번리에 소환된다. 앤은 다이애나와 사이가 소원해져 괴로워한다. 둘의 오해를 풀고 황금 책갈피를 찾으러 앤의 사물함으로 가보지만 이미 황금 책갈피는 사라진 후였다. 앤이 염소에 대해 알고 있을 거라고 의심하는 길버트를 찾아가 보지만 앤과 길버트의 사이만 더 나빠진다. 둘을 화해시키려던 닌니는 길버트가 앤에게 주려던 사과주스를 다 마셔버린 자신의 잘못을 고백하고, 앤의 용서를 받는다. 그때 마을 사람들이 갑자기 다투기 시작한다. 여행자라는 이유로 다툼의 원인으로 지목된 간니와 닌니는 헛간에 갇히고 만다. 간니닌니는 누명을 벗고, 흑마법사로부터 황금 책갈피를 지킬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