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2시에 생각나는 사람

김정한 | 미래 북 | 2021년 02월 24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책 소개

감성적 시어와 서정적 울림으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김정한 시인의 2016년 첫 신작 에세이

《잘 있었나요 내 인생》, 《고마워요 내 사랑》등 현대인의 가슴속에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전해주는 시인 김정한의 신작 에세이 《새벽 2시에 생각나는 사람》이 출간되었다. 이번 작품에서는 시인의 삶과 사랑에 대한 오랜 고민들을 털어놓았다. 때로는 고통스럽지만 때로는 초연하게, 신작에서는 텍스트 속에서 보낸 불면의 밤과 깊은 사유에서 건져낸 순결하면서도 단단해진 시어를 만날 수 있다. ‘시가 곧 인생’이라고 말하는 김정한 시인의 이번 작품에는 더욱 깊어진 그녀의 시선을 느낄 수 있다.
하루하루 떠밀리듯 어른이 되어가는 어른아이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응원과 위로를 전하며 각박한 정글의 숲에서 ‘희망’의 반대편에 서 있는 그들에게 시인은 결코 늦지 않았음을,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 살아가라는 메시지를 전해준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김정한

경북 상주에서 태어나 <문학세계>에 시 ‘오늘도 난 당신을 만나러갑니다’ 외 4편으로 데뷔했다. 고등학교에서 15년 동안 교사로 근무했으며, 그 이후?KBS 라디오 청소년광장 집필위원, 교육부 교육마당21 현장편집위원, 국회의원 정책팀에서 일을 했으며 현재는 전업 작가의 삶을 이어가고 있다.?
작품집으로는 대표 시집 《고마워요 내 사랑》, 《잘 있었나요 내 인생》, 《바람이 데려다 줄 거야》, 《여자의 생각》, 《나를 찾아가는 여행》, 《내 마음 들여다보기》, 《때로는 달처럼 때로는 별처럼》, 《조금은 서툴고 흔들리는 그대에게 왜 사느냐고 묻거든》, 《그대에게 띄우는 편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물 사랑》, 《너를 사랑하다 사랑하는 법을 배웠다》, 《길에서 사랑을 만나다》, 《토닥토닥 힘내세요 당신》, 《흔들리며 사는 것이 인생이다》 등?20여 권의 시집와 산문집이 있다.

목차소개

목차

PROLOGUE

PART1 이토록 아름다운 세상에
PART2 그 말은 외로웠습니다
PART3 그럼에도 불구하고 행복했습니다
PART4 지금은 당신을 읽는 시간
PART5 새벽 2시에 생각나는 사람
PART6 4월, 당신이 내게로 왔다
PART7 당신을 사랑한 다음 페이지

EPILOGUE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