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체스트넛맨

쇠렌 스바이스트루프 | 문학동네 | 2021년 11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7,500원

전자책 정가 12,300원

판매가 12,300원

도서소개

살해된 피해자들과 함께 남겨진 밤 인형
그리고 그 인형에서 발견된 실종된 아이의 지문.
전대미문의 살인자 ‘체스트넛맨’은 누구인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체스트넛맨〉 원작 소설
노르딕 누아르의 진수를 보여주는 덴마크 작가의 범죄 스릴러 『더 체스트넛맨』이 출간되었다. 쇠렌 스바이스트루프는 에미상, 영국영화TV예술아카데미(BAFTA), 몬테카를로 TV 페스티벌 등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는 TV 드라마 작가이자 제작자로, 전 세계 백여 개 국가에 판권이 팔린 인기 수사 드라마 시리즈 〈킬링〉을 제작하고 각본을 썼다. 『더 체스트넛맨』은 작가의 소설 데뷔작으로, 시신 주변에 밤으로 만든 인형을 두고 가는 연쇄살인범 ‘체스트넛맨’을 쫓는 두 형사의 숨가쁜 추격을 스릴 있고 긴장감 넘치게 그린다. 2018년 덴마크에서 처음 출간된 이후 2019년 미국과 영국에서 출간되었고, BBC, 〈가디언〉 〈뉴욕 타임스〉 〈커커스〉 〈라이브러리 저널〉 〈이브닝 스탠더드〉 등 여러 매체에서 올해의 책으로 선정되며 커다란 주목을 받았다. 또한 미스터리/범죄소설에 주어지는 배리 어워드 올해의 데뷔작 상을 받았고, 영국추리작가협회가 데뷔작에 수여하는 뉴 블러드 대거상 후보에 올랐다. 9월 29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체스트넛맨〉의 원작 소설이기도 하다.

저자소개

지은이 : 쇠렌 스바이스트루프 Søren Sveistrup
1968년 덴마크 카스트루프에서 태어났다. 코펜하겐대학교에서 문학과 역사 석사학위를 받았고, 덴마크영화학교에서 공부했다. TV 드라마 작가이자 제작자로 주로 활동했고, 메인 작가로 참여한 드라마 〈니콜라이&줄리〉가 2003년 국제 에미상에서 드라마 시리즈 부문 작품상을 수상했다. 2007년부터 2012년까지 덴마크의 인기 수사 드라마 시리즈 〈킬링〉을 제작하고 각본을 썼다. 이 작품은 백여 개 국가에 판권이 팔리며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고, 영국영화TV예술아카데미BAFTA, 몬테카를로 TV 페스티벌 등에서 상을 받았다. 2017년 요 네스뵈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스노우맨〉 각본 작업에 참여하기도 했다.
2018년 출간된 『더 체스트넛맨』은 작가의 소설 데뷔작으로, 시신 주변에 밤으로 만든 인형을 두고 가는 연쇄살인범 ‘체스트넛맨’을 쫓는 두 형사의 숨가쁜 추격을 스릴 있고 긴장감 넘치게 그린다. 2019년 미국과 영국에서 출간된 뒤 커다란 주목을 받으며 BBC, 〈뉴욕 타임스〉 〈가디언〉 〈커커스〉 〈라이브러리 저널〉 〈이브닝 스탠더드〉 선정 올해의 책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미스터리/범죄소설에 주어지는 배리 어워드 올해의 데뷔작 상을 받았고 영국추리작가협회가 데뷔작에 수여하는 뉴 블러드 대거상 후보에 올랐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되었다.



옮긴이 : 이은선
연세대학교 중어중문학과와 같은 학교 국제대학원 동아시아학과를 졸업했다. 출판사 편집자, 저작권 담당자를 거쳐 전문 번역가로 활동중이다. 옮긴 책으로 『세상의 한 조각』 『고아 열차』 『주황은 고통, 파랑은 광기』 『다이어트랜드』 『올해는 다른 크리스마스』 『딸에게 보내는 편지』 『엄마, 나 그리고 엄마』 『사라의 열쇠』 『키르케』 『먹을 수 있는 여자』 『그레이스』 『초크맨』 『미스터 메르세데스』 『맥파이 살인 사건』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 『베어타운』 등이 있다.

목차소개

1989년 10월 31일 화요일

10월 5일 월요일

10월 6일 화요일

10월 12일 월요일

10월 13일 화요일

10월 16일 금요일

10월 20일 화요일

10월 30일 금요일

11월 3일 화요일

11월 4일 수요일



감사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