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은
2018 KB창작동화제에서 「빛나는 로커」로 최우수상을, 제4회 한국과학문학상에서「트리퍼」로 가작을 받았다.「고조를 찾아서」로 제6회 한낙원과학소설상을 수상했다.
이필원
고양이 집사. 지은 책으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는』, 『푸른 머리카락』(공저) 등이 있다.
이지아
웹툰 『아만자』의 배경작화로 데뷔했으며, 웹툰 『고기인간』의 그림 작가로 제2회 SF어워드 만화?웹툰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웹툰 『나무의 눈』으로 본격적인 집필 활동을 시작했다. 첫 장편소설 『버려진 우주선의 시간』이 제1회 카카오페이지×창비 영어덜트 장르문학상에서 카카오페이지 특별선정작으로 선정되었다.
은정
어린이책작가교실에서 동화를 공부했습니다. 2018년 불교신문 신춘문예 동화 부문에 당선되었으며, 같은 해 서울문화재단 예술가 지원 문학 분야에 선정되었습니다. 한밤중 음악을 들으며, 설레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이 궁리 저 궁리 하느라 누구보다 바쁘게 살아갑니다.
지은 책으로 《미로 학원》, 《부적의 힘》이 있고, 함께 지은 책으로 《고조를 찾아서》가 있습니다.
유경화
눈을 감았다 뜨면 바로 아침이 되면 좋겠다고 생각하며 잠자리에 들던 때가 있었습니다. 어서 학교로 달려가고 싶었거든요. 바로 초등학교 때였습니다. 자꾸 열어 보고 싶은 앨범처럼 소중한 기억으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달라진 학교를 알아 가면서 무지갯빛으로 화려하게 그렸습니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꿈을 꿀 수 있는 학교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망해 봅니다. 그림으로 따듯한 대화를 나누고 싶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아이스크림은 어디서 왔을까』 『안읽어 씨 가족과 책 요리점』 『블루마블』 『세상에 없는 가게』 『빨간 머리 마녀 미로』 『고조를 찾아서』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