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몽 화성전기 7

기시로 유키토 | 문학동네 | 2021년 11월 1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6,300원

판매가 6,300원

도서소개

지난 2019년 2월, 전 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한 영화 '알리타:배틀 엔젤'의 원작으로 재조명받기 시작한 SF만화다. 총 3부작 구성 중 본작 <총몽 화성전기>는 3부이자 최종장에 해당한다. 3부 <총몽 화성전기>의 무대는 갈리의 고향 화성. 전란이 휩쓴 그곳에서 기억의 퍼즐을 하나씩 맞춰가듯 자신의 뿌리를 찾아나가는 이야기다. 현재의 갈리와 과거의 요코라는 두 이야기가 병렬구조로 진행된다.

저자소개

저자 : 기시로 유키토 (Yukito Kishiro,きしろ ゆきと,木城 ゆきと)
고등학교 3학년 때인 1984년, 「기괴(?怪)」 라는 작품으로 제15회 쇼가쿠칸(小學館) 신인코믹대상에 입선해 데뷔했다. 1991년, 슈에이샤(集英社)의 『비즈니스점프』에서 연재하기 시작한 『총몽(銃夢)』은 ‘인간이란 무엇으로 규정되는가?’라는 철학적 메시지를 담은 필생의 역작으로, 정교한 그림과 치밀한 구성, 독창적 세계관으로 이후 수많은 SF창작물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 작품은 국내뿐 아니라 미국,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중국, 태국 등에도 수출돼 큰 인기를 모았으며, 할리우드의 거장 제임스 카메론에 의해 영화로 제작되어 <알리타:배틀 엔젤>이라는 제목으로 개봉되었다.

주요작품
『총몽』 (1991)
『수중기사』 (1998)
『총몽 Last Order』 (2000)
『총몽 화성전기』 (2014)

저자 공식 홈페이지(YUKITOPIA) : http://jajatom.moo.jp



옮긴이 : 주원일
일본어 번역가. 초등학생 시절 우연히 게임 잡지를 접하며 일본 서브컬처의 매력에 빠지게 되어, 현재는 만화와 소설, 게임 등 다양한 매체의 번역에 매진하고 있다.
주요 번역작으로 『피코피코 소년』 『소녀불충분』 『나는 친구가 적다』 『에도산책』 『중쇄를 찍자!』 『총몽 완전판』 등이 있다.

목차소개

LOG:032 새로운 만남
LOG:033 빅 마담
LOG:034 비밀 공방
LOG:035 음유시인이 말아기를
LOG:036 무시무시한 자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