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답게 살 테야!

강무홍 | 논장 | 2021년 12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6,300원

판매가 6,300원

도서소개

“달려라, 큐피!” 하얀 털을 휘날리며 바람처럼 빨리, 호랑이처럼 용맹하게. 비실비실 꼬마 개가 용감한 개로 자라난 진취적 성장담이자 겁쟁이 개에서 마을의 대장으로 우뚝 선 호쾌한 영웅담이자 동시에 개들의 세상, 동물의 세상을 가감 없이 그린 동물 모험담. 달도 없는 캄캄한 밤, 한 개가 방 안에서 쫓겨난다. 개의 이름은 큐피, 불과 얼마 전까지 사람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안방에서 지내던 개다. 처음 대하는 낯선 환경에 큐피는 잔뜩 움츠러들고……. 인간의 오랜 친구이자 어린이의 특별한 친구인 개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 옆의 동물을 다시금 돌아보게 만드는 귀한 동화이다.

저자소개

강무홍 글
1962년 경주에서 태어나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영어를 공부했다. 현재 어린이책 전문기획실 햇살과나무꾼에서 주간으로 일하며 어린이책을 쓰고 있다. 그동안 《까만 나라 노란 추장》《좀더 깨끗이》《선생님은 모르는 게 너무 많아》들을 썼고, 《무슨 일이든 다 때가 있다》《새벽》《괴물들이 사는 나라》《어린이책의 역사》 들을 우리말로 옮겼다.

한병호 그림
추계예술대학교에서 동양화를 공부하였습니다. 『황소와 도깨비』, 『도깨비와 범벅 장수』, 『야광귀신』 등 도깨비 그림책으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05년 직접 쓰고 그린 『새가 되고 싶어』로 브라티슬라바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비엔날레(BIB)에서 황금사과상을 받았고, 2014년에는 한스 크리스키안 안데르센상 그림 부문 한국 대표로 선정되었습니다. 쓰고 그린 그림책으로 『새가 되고 싶어』, 『꼬꼬댁 꼬꼬는 무서워』, 『미산 계곡에 가면 만날 수 있어요』, 『수달이 온 날』 등이 있고 『발자국개』, 『청양장』, 『빈집』, 『길로 길로 가다가』, 『시튼 동물기』 등 수많은 그림책과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목차소개

1. 봉변
2. 습격
3. 돌아온 바둑이
4. 신고식
5. 진짜 개가 되기 위하여
6. 그날을 기다리며
7. 달려라, 큐피!

■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