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용
과학저술가이자 커뮤니케이터. 과학과 과학을 만들어 낸 역사, 그리고 사회에 대한 이야기에 주된 관심을 가지고 글을 쓰고 강연을 하고 있다.
EBS 다큐프라임 ‘생명 40억 년의 비밀’ 시리즈의 <멸종>, <짝짓기>, <경계>를 대표 집필했고, <과학이라는 헛소리>, <냉장고를 여니 양자역학이 나왔다>, <15도, 생존을 위한 멈춤>, <모든 진화는 공진화다> 등을 썼다.
‘기후 위기의 본질과 대책’, ‘생명 진화 40억 년의 비밀’, ‘과학 인문학에 묻다’ 등의 강연을 진행했다. 과학과 일상, 과학과 예술의 만남, 과학 문화의 확산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연결 고리를 만들어 내려 한다.
오승만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카투니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머리에 떠오른 재미난 생각들을 스케치하고 색칠하고 오리고 붙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한국 출판미술대전 및 한일 만화공모전 등 여러 공모전에서 입상했습니다. 《위험한 아이·타고난 래퍼와 가면 래퍼》, 《모닉의 홍차 가게》, 《처음이야, 고조선》, 《조선 세우기 프로젝트》, 《장영실의 생각실험실:해시계와 물시계》, 《으랏차차, 세상을 움직이는 힘》, 《초등학생을 위한 빅 히스토리》, 《우린 모두 똥을 먹어요》 등에 그림을 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