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노래

하이타니 겐지로 | 논장 | 2022년 02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500원

전자책 정가 6,700원

판매가 6,700원

도서소개

우리 시대 존경받는 작가이자 교육자 하이타니 겐지로가 들려주는 삶의 노래!

건강한 생명력으로 빛나는 아이들, 어떤 일이든 함께 의논할 수 있는 친구 같은 선생님, 바다를 삶의 터전으로 살아가는 어른들, 그들이 함께 부르는 바다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끝없이 펼쳐진 수평선과 불타는 저녁놀, 상쾌한 바람과 바닷가에 살며 바다를 사랑하는 겐타는 직접 배를 몰고 물고기를 잡기도 하면서 일등 어부의 꿈을 무럭무럭 키워 갑니다. 하지만 그물에 쓰레기만 걸리는 날이 점차 늘어가고, 겐타는 선생님과 친구들과 함께 왜 물고기가 줄어들었는지, 바다를 더럽힌 범인이 누구인지 찾기 위해 나섭니다. 『바다의 노래』는 인간의 이기적인 행동 때문에 고통받는 바다의 소리, 우리들의 실천만이 그 고통을 막을 수 있다는 외침이 깊은 울림으로 다가오는 책입니다.

저자소개

하이타니 겐지로 글
1934년 일본 고베에서 태어났습니다. 가난과 전쟁 속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으며, 용접공, 인쇄공, 점원 등 여러 일을 했습니다. 오사카 학예대학을 졸업하고 17년 동안 교사 생활을 한 뒤, ‘어린이에게 배운다’는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그동안 교실에서 접해 왔던 어린이들의 생명력을 그린 작품을 발표하면서 일본을 대표하는 작가가 되었습니다. 자연과 하나 되는 삶, 아이들이 생명력은 하이타니 문학 세계의 바탕입니다. 주요 작품으로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태양의 아이》, 《나, 이제 외톨이와 안녕할지 몰라요》, 《바다의 노래》 등 여러 권이 있습니다. 인생의 마지막까지 아이들을 만났으며 2006년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호백 그림
서울대학교 산업미술학과를 졸업하고 파리 제2대학에서 수학했다. 현재 어린이 책 출판사 재미마주 대표로 『도대체 그동안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토끼탈출』, 『한글이 된 친구들』 등 여러 권의 책을 쓰고 그렸다. 한국어린이도서상, 뉴욕타임스 선정 최우수 그림책 등 다양한 상을 수상했다.

목차소개

1부 바다의 노래가 들려온다
선생님, 바다를 좋아하십니까?
삼치의 왕
선생님의 편애
바다의 아이
이혼 가정
겐타의 요리
가나코의 싸움
사에즈리의 맛

2부 내일을 부르는 바다로
고독한 총잡이
가나코는 일등 어부
복어 요리
난투
요시마사의 항의
가나코의 파티
바다를 더럽힌 범인
발표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