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이루기 위해 마법 학교에 간 안나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열네 살 소녀의 모험
세계 최고의 대마법사로부터 마법에 재능이 없다는 말을 들은 안나. 마법사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마법 학교에 들어간 안나는 마력조차 제대로 느끼지 못하지만 꾸준히 연습한다.
어느 날 마계에서 온 괴물이 학교에 나타난다. 우연히 괴물과 맞서게 된 안나와 친구들은 큰 위험에 처하는데, 갑자기 안나에게서 알 수 없는 힘이 뿜어져 나온다. 과연 안나는 위기를 극복하고 자신의 바람대로 마법사가 될 수 있을까?
『안나, 마법사가 되다』는 안나가 마법사가 되어 가는 과정뿐만 아니라 마법 학교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사건들도 흥미롭게 다루고 있다. 이야기가 진행되며 때로는 안나가 아닌 다른 인물에게 초점이 맞춰지는데, 여러 인물 간의 대립과 충돌로 긴장감과 몰입감을 한껏 높여 준다.
신분이나 종족에 관계없이 모두가 함께 잘 지내기를 바라는 안나, 뱀파이어와 인간 사이에서 태어났다는 이유로 차별받지만 꿋꿋하게 지내는 헬로이즈, 상급 귀족이지만 모두에게 자상하고 친절한 로윈, 가문의 힘을 믿고 다른 학생은 물론 교사까지 무시하는 로잘리에, 왕세자로서 신분과 혈통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네오펜틸 등 다양한 관점과 의견을 가진 여러 인물이 한 공간에 공존하는 모습은 마치 현실 세계의 학교처럼 보인다.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것처럼 생생하게 다가오는 판타지 세계를 만나고 싶다면 어서 안나와 함께 마법 학교로 떠나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