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평전 34권 안데르센

박형숙 | 자음과모 음 | 2013년 06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800원

판매가 5,800원

도서소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동화작가 안데르센의 삶!

잊히지 않는 명작 동화로 사랑 받아온 안데르센의 평전 『영원한 어린이의 친구 안데르센 』. 구두 수선공의 아들로 태어나 어렵고 고독한 과정을 극복해나가면서 꿈을 키워가 최고의 동화작가로 성장한 안데르센의 삶을 담았다. 자신이 살아온 인생을 동화로 승화해 가혹한 시련 속에서 어떻게 재능을 꽃피워내고 인생을 창조하는지 자신의 작품에 드러냈던 안데르센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만나보자.

구두 수선공의 아들로 태어난 안데르센은 자신의 비천한 출신 배경 때문에 작가로 성공한 후에도 그의 조국인 덴마크로부터 인정받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그가 처음 동화를 출판할 당시 덴마크 문단에서는 야유와 조롱을 보냈지만, 안데르센은 이러한 악조건 속에서도 동화작가라는 꿈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도전했다.

이 책은 최고의 동화작가로 성장하기까지 안데르센이 어떻게 시련과 고통을 이겨냈는지를 담고 있다. 어린 시절 연극을 보고 반한 안데르센이 왕실의 후원으로 문법학교를 다니고, 불안과 고독, 소외감과 수치, 그리고 우울을 이겨내고 훌륭한 작품들을 탄생 시켰는지 안데르센의 삶을 생생하게 그려낸다.

저자소개

1966년 서울 왕십리에서 태어났다. 심한 가슴앓이와 함께 사춘기를 보냈다. 1989년 서울대학교 국어교육학과를 졸업했으며 중학교 국어 교사로 5년간 근무하다가 창작에 대한 갈증을 느껴 사직서를 냈다. 1993년 실천문학 가을호로 등단했으며 2006년 창작집 《부치지 않은 편지》(실천문학사)를 냈다.

현재 협성대학교에 출강하고 있다.

목차소개

오덴세의 미운 오리 새끼
배우를 꿈꾸다
코펜하겐
외로운 늦깎이 학생
첫사랑
부조리한 감정, 동성애
여행, 자신에 대한 새로운 감정
시인에서 동화작가로
인어공주는 바로 나예요
온 세상을 무대로 이름을 빛내다
부서진 사랑
행복의 절정기
전쟁의 그늘
끊이지 않는 실험 정신
마지막 연인
그래도 이야기는 계속된다

작가의 말
안데르센 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