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건대 이 손에 행복을 1

숀 타나카 | arte | 2021년 02월 1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500원

전자책 정가 7,600원

판매가 7,600원

도서소개

웹소설 <바라건대 이 손에 행복을> 원작의 회귀 판타지
소설 팬덤을 위한 단 하나의 코미컬 라이즈


일본은 물론 국내 마니아 층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 <바라건대 이 손에 행복을>.
웹소설 코미컬라이즈로 큰 성원을 입었던 작품이 한국에서 정발 출간 한다.
만화 <바라건대 이 손에 행복을>은 탄탄한 원작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완성도 높은 만화를 선보여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소설 속 세계를 그대로 재현한 듯한 디테일하고도 뛰어난 작풍과 더불어, 시원시원한 만화 연출과 빠른 스토리 전개 또한 주목할 만한 요소이다. 스토리에 비쥬얼이 가미된 단행본은 소설과는 다른 몰입도를 보여줄 것이다. <바라건대 이 손에 행복을>은 먼치킨으로 변신하는 전형적인 회귀 스토리가 아닌, 경험으로 쌓아둔 지식을 활용하면서 서툰 모습으로 천천히 성장하는 주인공을 볼 수 있다는 매력을 지니고 있다.

"너에게 한 번의 기회를 주마. 모든 것을 덧칠하고
인생이라는 그림을 다시 그릴 기회를!"

구원일지 함정일지 모르는 이 불행을 끊게 해줄 단 한 번의 기회!


◎ 책 소개

볼품 없는 척후병, 루기스. 그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구세주, 엘프족 공주, 기사, 마술사, 음유시인으로 구성된 구국 일행과 여행을 떠난다. 화려한 명성을 지닌 동료들과 달리 잡무를 떠맡고 무시와 핍박 당하기 일쑤인 그에게 어느 날, 기적같은 일이 찾아온다. 정체불명의 '운반자'가 그에게 과거로의 역행이라는 달콤한 제안을 건넨다. 실의에 허덕이던 루기스는 운반자와 손을 잡고 과거의 자신으로 회귀한다.
여전히 나약하고 힘없는 모험가 견습생이지만, 그에겐 미래의 경험이라는 새로운 무기가 생겼다. 새로운 기회를 얻은 만큼, 같은 결과를 반복하고 싶지 않았던 그는 모험가로 대성하여 구국 일행의 동료이자 소꿉친구였던 음유시인, 아류에노를 찾아가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동료이면서 자신을 혐오하기 일쑤였던, 카리아 버드닉을 마주치면서 일이 꼬여가기 시작한다.
오히려 그는 자신이 갖고 있는 지식을 사용하여 카리아를 이용해 구세주를 견제할 기회를 만들고, 위대한 모험가의 목표에 한발자꾹 내딛으려고 하지만 카리아에게 모든 속셈을 들키게 되고, 그녀의 협박에 원치 않는 여정을 떠나게 된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이름: 숀 타나카
약력: 일본 작가

이름: 메이지
약력: 일본 만화가

목차소개

◎ 목차

제1막 p.3
제2막 p.63
제3막 p.95
제4막 p.12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