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제임스 오언 웨더럴 (James Owen Weatherall)
물리학자이자 철학자. 캘리포니아대학교 어바인 캠퍼스의 논리·철학부 교수이자 수리행동과학연구소 연구원이다. 과학철학과 금융 모델을 구축하는 것에 관심이 많으며, 과학철학협회의 공식 학술지인 [과학 철학(Philosophy of Science)]의 편집 주간을 맡기도 했다. 2013년, 물리학의 아이디어가 어떻게 금융모델에 적용되었는지 탐구하는 『월스트리트의 물리학(The Physics of Wall Street)』을 출간해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이듬해에는 『돈의 물리학(The Physics of Finance)』을, 2016년에는 무 無에 관한 물리학의 역사와 개념을 탐구하는 책, 『보이드(Void)』를 출간했다.
저자 : 케일린 오코너 (Cailin O’Connor)
사회적 상호작용 모델을 연구하는 행동과학자이자 진화 게임이론가. 캘리포니아대학교 어바인 캠퍼스의 논리·철학부 부교수이자 수리행동과학연구소(Institute for Mathematical Behavioral Science) 연구원이다. 2019년 『불공정함의 기원(The Origins of Unfairness)』을 출간했고 『생물철학 게임(Games in the Philosophy of Biology)』을 케임브리지대학교 출판부에서 출간할 예정이다. 제임스 오언 웨더럴과 결혼해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역자 : 박경선
서울여자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을 공부했으며,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한영번역학과를 졸업했다. 옮긴 책으로는 『동물원』, 『악의 해부』, 『슬픔 뒤에 오는 것들』, 『전쟁 유전자』, 『예루살렘 광기』, 『갈망에 대하여』, 『맥주 바이블』, 『환경을 해치는 25가지 미신』, 『가짜 뉴스의 시대』, 『내 머릿속에 누군가 있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