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영의 야래향

하루가(한은경) | 도서출판 선 | 2022년 04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가상시대물#복수#까칠남#소유욕/독점욕/질투

너로 인해 나는 살아가는 세상에서 조그마한 아름다움을 발견하였는데…… 내게 그런 생각을 심어준 너는 그리도 쉽게 세상을 놓으려 하는구나.

기녀와 살수라는 운명의 갈림길에서 부모의 원수를 갚기 위해 살수의 길을 선택한 미류. 을국 최고의 살수집단인 무영검에서 살수 빈랑(牝狼)으로 살아가던 그녀는 142대 무영을 시해하여 복수에 성공하지만, 그와 동시에 삶의 의미를 잃어버린다. 미류를 마음에 품은 시랑은 그녀의 모습을 보고 괴로워하는데…….


“좋아?”
“응.”
“매일 같이 이렇게 살았으면 좋겠지? 산 속에 살면서 사람 죽이는 것을 연습하는 것보다…….”
씁쓸하게 잦아드는 그의 목소리에 빈랑은 무어라 대답하고 싶었으나 할 말이 생각나지 않아 입을 다물어 버렸다.
“너를 보면…… 그냥…… 너와 함께…… 어디론가 숨어버리고 싶어.”
“…….”
“그냥…… 그렇게 평범하게…… 다른 사람들처럼…… 그렇게 살고 싶어.”

저자소개

지은이 : 하루가(한은경) 지음
전쟁처럼 치열한 삶을 살아가며
아직도 찬란한 사랑을 꿈꾸기에
또 다른 오늘의 이야기를 쓴다.
<출간작>
천녀의 사랑. 너구리 사냥. 무영의 야래향. say say say 틱탁톡. 여제 서기단후. 작은단후 해지천후. 페르세포네의 딸. 하얀 깍두기. 무기여 안녕. 처음그대로. 은호 이야기. Hole in one. 환국의 루. 시크릿 홀릭. Squall. 청우. 천산이 각시. 기담 여울랑. Miracle. 옆집에 광년이가 산다. 화이란의 나비. 도발의 전지적 시점. Again. 회귀본능. 왕관의 무게. 시공의 연인. 천화월령가.

목차소개

서문
1장.
2장.
3장.
4장.
5장.
6장.
7장.
8장.
9장.
10장.
11장.
12장.
외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