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머리에는 딱따구리가 산다

신윤화 글/한아름 그림 | 마루비 | 2022년 05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외면하고 도망치고 싶은 상황에서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두려움과 맞서 나가
마침내 자신의 세상과 화해하는 다섯 아이들의 용기와 성장을 다룬
호로공포 단편 동화집.

《내 머리에는 딱따구리가 산다》가 2022년 마루비 어린이문학 첫 작품으로 출간되었다. [어린이동산]과 [문화일보 신춘문예로 당선되어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신윤화 작가의 작품으로, 작가의 첫 창작집인 만큼 수록 작품 모두가 매우 높은 완성도를 보여 주는 수작들이다.

조금은 남다른 성장과정과 경험으로 인해 공포에 사로잡혀 옴짝 달싹 못하는 다섯 아이들의 각기 다른 이야기를 담고 있는 《내 머리에는 딱따구리가 산다》는 수록 작품 모두 ‘호로’ 장르로 이야기를 끌어가고 있어 독자로 하여금 스릴감을 느끼게 해준다. 그런가 하면 각각 다른 상처로 인해 생겨난 트라우마를 스스로 극복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성장해 간다는 주제 역시 단순한 공포 이야기를 뛰어넘어, 크고 작은 성장통을 겪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리라 믿는다.

저자소개

글 : 신윤화
대학에서 유아 교육을 전공하고, 지금은 유치원에서 아이들과 생활하고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책을 함께 읽으면서 자연스레 동화작가의 꿈을 키웠다. 2015년 어린이동산 중편동화 공모전에서 『크리스마스의 약속』으로 우수상을 받았다. 『바다로 간 재재』는 작가의 첫 번째 그림책이다.

그림 : 한아름
대학에서 시각 디자인을 전공하고 꼭두 일러스트 교육원에서 그림책을 공부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이상한 기차』가 있으며, 그린 책으로 『지하차도 건너기』, 『들락날락 골목 가게』, 『천 원짜리 가족』, 『쿨쿨나라의 청소부들』, 『하루살이입니다』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1. 숨바꼭질
2. 내 머리에는 딱따구리가 산다
3. 나의 레벨
4. 단비 오는 날
5. 벽장 밖으로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