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 리처드 J. 존슨 (Richard J. Johnson, MD,Johnson, Richard J.)
의사이자 임상과학자로 25년 이상 활동해온 의학박사 리처드 J. 존슨은 당류 및 당류에 함유된 프럭토스가 비만과 당뇨병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중요한 연구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그는 연구를 통해 프럭토스 대사 과정에서 생성되는 요산이 대사증후군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을 밝혀냈으며, 『자연은 우리가 살찌기를 바란다』에서는 비만과 당뇨 등 대사증후군이 발생하는 원인을 인체의 진화라는 비밀과 함께 풀어냈다. 1980년대 이래로 미국국립보건원NIH의 기금 지원을 받아 연구를 진행해왔고 과학자로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미국 임상연구학회의 회원으로, 지금까지 700편이 넘는 논문을 발표했고 45개 이상의 국가에서 강연했으며 논문 피인용 횟수가 많은 과학자다. 저서로는 티모시 가워와 함께 집필한 『슈거 픽스(The Sugar Fix)』와 『지방 스위치(The Fat Switch)』가 있다. 현재 콜로라도대학교(덴버) 의과대학 교수로 재직 중이며 콜로라도주 오로라에서 아내 올가와 자녀 리키, 트레이시와 함께 살고 있다. 찰리 브라운, 아폴로 11이라는 이름의 개 두 마리를 키우고 있다.
역 : 최경은
서울대학교 중문과와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영과를 졸업했고 정부 기관과 민간 기업에서 일했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우울할 때 곁에 두고 읽는 책: 하루 한 장 내 마음을 관리하는 습관』 『마블 어벤져스 게임 아트북』 『인스타그램 파워』 『소셜 네트워크 e혁명』 『하우 투 랩』 『사업의 감각』 등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