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의 매운맛 : 고정욱 선생님의 자존감 동화 | 나만의 강점

고정욱 | 그린애플 | 2022년 08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베스트셀러 작가, 고정욱 선생님이 들려주는 평생보물이 될 자존감 이야기!

어린이·청소년들의 멘토 고정욱 작가는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자신을 존중하는 힘인 ‘자존감’이라고 말한다. 인생의 다양한 경험을 시작하는 어린 시절에는 자존감을 밑바탕으로 삼아 꿈을 찾고, 하루하루 성장해 나가야 한다. 작가 역시 장애를 이겨 내고 불후의 명작을 쓰겠다는 꿈을 갖게 된 원동력이 자존감이었다. 고정욱 작가의 자존감 동화 시리즈 ‘나만의 강점’ 편 《엄지의 매운맛》은 그런 의미에서 매우 강렬하고 특별한 작품이다. 이 책은 주인공 지석이가 자신만의 강점을 찾고 발전시켜, 전통 무술인 ‘천지인술’을 세상에 알리겠다는 꿈을 품고 성장해 가는 이야기다. 각 장마다 지석의 마음속 이야기를 풀어낸 일기장과, 고정욱 작가의 자존감 비결을 담은 만화가 실려 있다. 『엄지의 매운맛』을 읽은 독자들은 성장하는 과정에서 부딪히는 어려움을 딛고, 나 자신을 믿으며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단단한 마음가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 고정욱
성균관대학교와 동 대학원에서 국문학을 공부하고 문학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문화일보 신춘문예에 단편소설이 당선되어 등단했으며, 장애인을 소재로 한 동화들을 많이 발표했습니다. 어린 시절 소아마비를 앓아, 휠체어를 타지 않으면 이동할 수 없는 중증 지체장애인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한 사람의 시민이자 작가로서 장애인이 차별받지 않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아주 특별한 우리 형》, 《안내견 탄실이》 《가방 들어주는 아이》 등의 동화와 《고정욱 선생님이 들려주는 장영실》 등의 인물 이야기, 《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 등의 청소년 소설, 그리고 〈주석으로 쉽게 읽는 고정욱 삼국지〉 시리즈를 썼습니다.

그림 : 주영휘
만화 창작을 전공하고 학습 만화, 웹툰, 일러스트, 캐리커처를 그리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Who? Special 권정생》, 《지상 최고의 마술사》, 《셜록 홈스》, 《LIVE 과학 기초화확 58: 과학 범죄 수사》, 《아이엠 유튜버》, 《왕따는 안 돼! 우리는 소중한 친구》 등이 있으며, 웹툰 〈퍼스트 러브머슬〉을 작업했습니다.

목차소개

수상한 도전자
가슴속 파도
입소문 내기
무도인의 자세
방송 출연
다시 만난 원수
한판 승부
위기가 기회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