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서니와 괴물의 복수

잭 메기트-필립스 글/이사벨 폴라트 그림/김선희 역 | 요요 | 2022년 09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8,820원 (10%)

도서소개

사라진 줄 알았던 괴물이 다시 나타났다!
「해리 포터」 제작사와 영화 계약된 판타지 최고의 기대작
원고 완성 전, 전 세계 25개국에 판권 수출된 화제의 책 로알드 달, 그림 형제에 비견하는 현대의 고전으로 평가!

‘괴물’ 신드롬을 일으킨 강력한 스토리
원고 완성 전부터 전 세계 25개국에 판권이 수출되며 주목받은 ‘베서니와 괴물’ 시리즈! 1권 『베서니와 괴물의 묘약』 출간 전에 이미 〈해리 포터〉 제작사인 ‘워너 브라더스’에서 영화 제작을 결정한 최고의 판타지 시리즈이다. 천방지축 말괄량이 소녀 베서니, 511세 젊은 늙은이 에벤에셀, 원하는 걸 토해 주는 무시무시한 괴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1권에 이어 드디어 2권이 출간되었다.

『베서니와 괴물의 복수』는 영영 사라진 줄 알았던 괴물이 예기치 못한 의외의 모습으로 다시 나타나 복수를 펼치는 조마조마하고 쫄깃쫄깃한 한 편의 복수극이다. 이제 512세가 된 에벤에셀이 어떻게 괴물과 만나 함께하게 되었는지부터, 과거와 현재가 교차하며 복수극에서 가장 중요한 감정선을 완성해 간다. 빠른 전개에 반전을 거듭하는 흡입력 있는 스토리, 새롭게 등장한 개성 가득한 캐릭터들의 활약으로 훨씬 더 강력해진 재미를 보장한다. ‘베서니와 괴물’ 시리즈는 현재 미국, 일본, 프랑스 등 총 31개국과 판권 계약이 성사되며, 전 세계에 ‘베서니와 괴물’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해리 포터〉의 뒤를 이어 판타지 문학을 이끌어 갈 최고의 기대작으로 평가받고 있는 이 시리즈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저자소개

글 : 잭 메기트-필립스
동화 작가이자 시나리오 작가이며 극작가이다. 엄청난 재능을 가졌으며, 그 재능과 맞먹는 열정까지 지니고 있다. 특이한 차를 마시며 소설 읽기를 즐긴다. 『베서니와 괴물의 묘약』이 첫 작품이다.

그림 : 이사벨 폴라트
광고 회사, 패션 잡지사, 출판사에서 일하고 지금은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린다. 커피를 무척 좋아하고 새로운 공예 배우기를 즐기며, 완벽한 청동색을 표현하려 애쓰고 있다.

역 : 김선희
한국외국어대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원에서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을 공부했다. 번역가이자 한양대 국제교육원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2002년 단편소설 「십자수」로 근로자 문화 예술제에서 대상을 받았으며, 뮌헨 국제 청소년도서관(IJB)에서 소속 연구원으로 어린이 및 청소년 문학을 공부했다. 그동안 쓰고 옮긴 책으로는 『토머스 모어가 상상한 꿈의 나라, 유토피아』, 『얼음 공주 투란도트』, 『우리 음식에 담긴 12가지 역사 이야기』, 『둥글둥글 지구촌 음식 이야기』 등이 있고, 옮긴 책으로는 『윔피 키드』 시리즈,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 『위저드 오브 원스』 시리즈, 『멀린』 시리즈, 『구스범스 호러특급』 시리즈, 『생리를 시작한 너에게』, 『팍스』, 『베서니와 괴물의 묘약』, 『공부의 배신』 『누나는 벽난로에 산다』 등 200여 권이 있다.

목차소개

1. 괴물과의 시작
2. 괴물 흔적 제거
3. 아주 재미있는 게임
4. 플리 마켓
5. 착한 일 하기
6. 최고의 앵무새 쇼
7. 황금단추 셔츠의 비밀
8. 괴물이 토해 낸 물건들
9. 자원봉사
10. 추억책
11. 머들 양의 사탕 가게
12. 지렁이 샌드위치
13. 파티 준비
14 워드 점블
15. 엉망진창 파티
16. 한밤의 프랭킹 상점
17. 다락방의 트위저
18. 괴물의 노래
19. 복수
20. 고공비행하는 악동
21. 탈출!
22. 클로뎃의 거짓말
23. 무시무시한 쇼
24. 감동의 연설
25. 도리스에서 온 남자
26. 새로운 시작
27. 감옥에 갇힌 괴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