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고의 날개2

안티 비크의 배후

김영주 | 이지북 | 2022년 10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서로를 잡은 손에 힘을 주자,
숨겨 왔던 마력이 폭발한다!
MBC 창작동화 대상 수상작가 김영주가 펼치는 SF 환경 판타지 동화

“아무것도 바꾸지 않으면
원하는 세상은 오지 않아, 영원히.”

매력적인 캐릭터와 상상력으로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마고의 날개』가 기다리던 이야기를 가득 안고 돌아왔다. 신지구 왕국과 아르테미움의 관계는 계속해서 위태로워지고, 아리 공주를 위협하는 안티 비크는 점점 거리를 좁혀 온다. 어지러운 상황 속에서 마고는 호위 기사로서 자신의 위치에 대한 답답함, 레토에 대한 알 수 없는 마음 등 처음 느끼는 감정들로 혼란스럽기만 하다. 그러나 자신의 감정을 제대로 들여다볼 새도 없이 아리가 실종되고, 마고는 아리를 찾아 헤매며 숨겨진 진실을 서서히 알게 되는데… 마고는 안티 비크의 배후를 밝히고, 아리를 무사히 구해 낼 수 있을까?

성장기에 있는 어린이들은 처음 느끼는 감정 때문에 혼란스러운 시기이다. 내가 이 친구를 좋아하는 건지, 타인의 시선 때문에 억지로 연기를 하고 있는 건 아닌지 등 어려운 것투성이다. 마고는 새로운 환경에서 두려움과 맞서 싸우며 앞으로 나아가는 인물이다. 독자들은 마고를 따라 함께 모험하며 자신의 감정을 들여다보고, 편견을 깨고 세상을 바라볼 수 있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가톨릭 대학교에서 생물학을 전공, 박사 학위를 받고 학생들을 가르쳤으며 지금은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글을 쓰고 있다. 실험용 쥐가 주인공인 『하얀 쥐 이야기』로 제17회 MBC 창작동화대상을 받았다. 그동안 『고추 떨어질라』, 『임욱이 선생 승천 대작전』, 『엄마 이름은 T-165』, 『조광조와 나뭇잎 글씨』, 『거울 소녀』, 『Z 캠프』, 『어린 과학자들을 위한 피 이야기』, 『뼈 없는 동물 이야기』, 『뼈 있는 동물 이야기』, 『누가 누가 대장일까?』, 『누가 누가 범인일까?』 등을 썼다.

목차소개

1 케이프 단추의 비밀
2 서로를 잡은 손
3 수선실에서 알게 된 것
4 범인의 정체
5 빼앗긴 허신
6 흔들리는 마음
7 허신이 사라졌다
8 네 번째 문
9 축제에 내리는 눈송이
10 망가진 목걸이
11 다시 폐허로 가다
12 새로운 세상으로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