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묘약 외

오 헨리 | 해성 북 | 2023년 01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오 헨리의 작품은 같은 시대에 활약한 다른 어느 작가보다도 사회사적 의미가 무척 크다. 19세기 프랑스 소설가 스탕달은 일찍이 소설을 두고 “길거리에 걸어가는 거울”이라고 밝힌 적이 있다. 거울이 사물을 비추어내듯이 소설은 길거리나 시정에서 일어나는 일을 샅샅이 묘사한다는 뜻이다. 현대인들의 꿈과 욕망이 시시각각 피어났다 스러져가는 대도시에서 그는 진부하다 싶을 만큼 평범한 일상 경험 속에서 기발한 이야기를 만들어냈다. 언뜻 보면 보잘것없는 일상의 이야기지만 오 헨리의 상상력이 빚어낸 작품들은 아주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모자이크처럼 다채로운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생생한 휴머니즘을 구현한 그의 작품을 읽다 보면 가슴이 따뜻해지면서 자신도 모르게 잔잔한 미소를 짓게 된다.

저자소개

O. 헨리(1862-1910) 미국의 소설가 본명은 윌리엄 시드니 포터이다. 노스캐롤라이나 주에서 태어나 어려서 부모를 여의고 힘들게 생활했다. 은행에 근무하던 중 공금횡령 혐의로 3년간 감옥생활을 하면서 많은 단편을 썼으며, 감옥에서 나온 후 본격적인 작품 활동을 시작하였다. 그는 다채롭고 인간미 넘치는 수백 편의 작품을 썼는데, 마지막 잎새, 20년 후, 크리스마스 선물 등이 그 대표작이다.

목차소개

이 책을 읽기 전에, 낙원에 들른 손님, 사랑의 묘약, 식탁에 찾아온 봄, 어느 바쁜 브로커의 로맨스, 시계추, 다시 찾은 삶, 5월은 결혼의 달, 사랑의 희생, 녹색 문, 하그레이브스의 멋진 연기, 사랑의 심부름꾼, 오 헨리 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