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에 생긴 일 외

오 헨리 | 해성 북 | 2023년 02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O. 헨리라는 필명으로 널리 알려진 윌리엄 시드니 포터는1862년 9월 11일 노스캐롤라이나 주의 소도시 그린즈버러에서의사의 아들로 태어났다. 그는 부모를 일찍 여의고, 숙모 밑에서 사숙(私塾)에 다니며 15세까지 교육을 받은 후 약방에서 일하다가 텍사스 주로 이주한다. 결혼 후 오스틴 퍼스트 내셔널 은행에서 근무하게 되면서 자리를 잡게 되자 그는 ‘롤링스톤’이라는 주간지를 창간하고, ‘휴스턴’신문에 매주 익살스러운 일화를 발표하며 문필 생활을 시작한다.

저자소개

오 헨리(O. Henry) 1862년-1910년. 미국의 소설가 본명은 윌리엄 시드니 포터이다. 노스캐롤라이나 주에서 태어나 어려서 부모를 여의고 힘들게 생활했다. 은행에 근무하던 중 공금횡령 혐의로 3년간 감옥생활을 하면서 많은 단편을 썼으며, 감옥에서 나온 후 본격적인 작품 활동을 시작하였다. 1902년 오 헨리라는 필명으로 작품을 발표하기 시작했으며, 1905년 대표작 <마지막 잎새>, 20년 후, 크리스마스 선물 등이 그 대표작이다.

목차소개

이 책을 읽기 전에, 봄철에 생긴 일, 가구가 딸린 셋방, 구두쇠 여인, 세상 사람은 모두 친구, 카페속의 세계주의자, 지옥에서 적에게, 시인 농부, 운명의 길, 채광창 있는 방, 매혹의 옆모습, 어느 도시 보고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