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만 구독자를 매료시킨 유튜브 키즈 크리에이터 간니닌니,
환상의 동화 나라로 신나는 모험을 떠나다!
◎ 도서 소개
70만 구독자를 사로잡은 키즈 크리에이터 간니닌니,
마법이 살아 숨 쉬는 동화 왕국 판타지아로 신나는 모험을 떠나다!
요즘 아이들의 친근하고 편안한 일상을 보여 주며 많은 사랑을 받는 유튜브 채널 ‘간니닌니 패밀리’. 간니와 닌니가 이번엔 동화의 주인공이 되었어요! 피터 팬, 앨리스, 알라딘, 도로시, 앤, 인어 공주까지 이름만 들어도 아는 명작 주인공들과 친구가 되어 동화 나라를 여행하지요. 책보다 슬라임이나 유튜브와 더 친숙한 어린이 친구들에게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시리즈는 책 읽기가 얼마나 즐겁고 신나는지 알려 준답니다.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시리즈의 시즌 2를 여는 열한 번째 이야기는 바로 ‘피노키오의 새로운 모험’인데요. 시즌 1에서 판타지아를 위협하던 흑마법사를 물리친 간니와 닌니가 판타지아에 벌어진 새로운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피노키오 왕국으로 떠나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그런 자매를 기다리고 있던 건, 장난에 일가견 있는 피노키오가 정체 모를 몬스터와 합심해 벌인 어마어마한 대소동이었지요. 거기다 원작에 꼭 등장해야 하는 인물까지 사라져 버렸다는데요. 간니와 닌니는 피노키오 왕국을 무사히 원래의 모습으로 돌려놓을 수 있을까요?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해지는《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시즌 2를 맞이한 새로운 모험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 줄거리
흑마법사가 사라진 판타지아, 새로운 침입자의 등장!
간니와 닌니는 정체 모를 몬스터들을 막아낼 수 있을까?
매일 같이 파피루스 도서관에서 폐기된 책들이 도착하는 얼음섬, 쿱아일랜드! 그리고 그 쿱아일랜드에는 얼린 책으로 책빙수를 만들어 먹는 낙천적인 몬스터, 쿱들이 살아요. 그러나 얼지 않은 책이 궁금했던 몇몇 쿱들이 파피루스 도서관에 침입하며 책 속 글자를 홀랑 먹어버리는 사건이 발생하고, 흑마법사와의 전투 후 짧은 평화를 누리고 있던 이야기 왕국들은 사라진 글자로 인해 다시 혼란에 휩싸이지요.
이후 토니의 부탁으로 피노키오 왕국의 혼란을 잠재우기 위해 이동한 간니와 닌니는 그곳에서 쿱의 부추김으로 더욱 심한 장난꾸러기가 된 피노키오와 마주해요. 자매는 피노키오의 잘못을 깨닫게 해주기 위해 마법까지 동원해 보지만 자유로운 영혼인 피노키오는 쿱과 함께 끊임없이 말썽을 벌이지요. 그러다 쿱의 거짓말로 인해 제페토 할아버지의 목숨이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요. 간니닌니는 판타지아에 다시 평화를 가져올 수 있을까요? 시즌 2의 귀여운 악동들을 지금 바로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