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 도시 살인 사건 2

조한서 | e퍼플 | 2023년 02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300원

판매가 4,300원

도서소개

안개 자욱한 새벽, 도요강 상류에서 문바우의 시체가 고기잡이 그물에 걸려 발견된다. 문바우는 문순하가 고아원에서 데려다 기르던, 과거를 기억하지 못하는 수수께끼의 소년…….
문바우가 살해된 날 밤의 알리바이가 불분명하다는 이유로 한승도와 문순하가 용의선상에 떠오른다. 한승도는 신학대학을 중퇴한, 세상에 대해서 삐딱한 시각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 문바우가 일히러 다니던 양지농장집 아들이다. 그러나 두 사람 모두 문바우를 살해해야 할만한 뚜렷한 동기는 찾기 힘들다.
문바우가 살해되고 보름쯤이 지났을 무렵, 문순하가 실종된다. 작품은 문순하의 대학동기이며 신문사 기자인 백민수와, 그들의 후배인 잡지사 여기자 채윤희가 문순하와 문바우의 기묘한 관계와, 실종된 문순하의 행방을 쫓는 것이 작품의 중심 줄거리를 이룬다.
그러나 단순한 범인 찾기 게임은 아니다. 안개 속을 헤매는 것 같은 우리 삶에서 진실을 찾아내기란 얼마나 어려운 것인가 하는 삶의 불투명성에 대한 이야기이기도 하다.

저자소개

공보부 신인예술상, 문공부 문예창작공모전 당선, 소년중앙문학상, 문학동네 어린이문학상, 하이텔문학관 백일장 대상, 한국인터넷문학상 등을 수상했다.
주요 저서로는
우리 친구 마우마우(1, 2), 일등만 하는 원숭이, 공부 없는 나라, 핑계생쥐 쫓아내기, 맞수로 읽는 우리 역사, 겨레의 마음에 별이 된 시인 윤동주, 겨레의 큰산 한용운, 평화를 사랑한 아름다운 사상가 함석헌, 두밀리 자연학교의 ET 할아버지 채규철. 고난의 언덕에 핀 꽃 김대중, 격랑의 시대를 질주해온 삼성장군 안병호 평전 등이 있다.
E-Mail : johhs@naver.com

목차소개

제14장 도요강으로 돌아가다
제15장 십삼 년만의 정사
제16장 구토
제17장 행동요법
제18장 애매한 혐의
제19장 Y읍
제20장 부재자는 자신을 변명할 수 없다
제21장 그의 고향
제22장 하조대
제23장 낯선 죽음
제24장 그리고 안개는 신화를 왜곡한다
제25장 위장된 자살로서의 살인
제26장 안개, 신화 그리고 섹스.
제27장 또 하나의 신화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