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공룡 코코누스: 날씨마녀

잉고 지그너 | 봄이아트북스 | 2021년 01월 2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호기심 많고 마음씨 따뜻한 꼬마 공룡 코코누스!
못된 날씨마녀 굴라에 맞서 공룡섬을 지키다!

햇살로 가득한 공룡해변에 갑작스럽게 우박이 쏟아졌어요. 그건 바로 날씨마녀 굴라의 짓이었어요. 굴라는 모든 것을 우박으로 변하게 할 수 있는 못된 마녀였지요.
코코누스와 친구들은 공룡섬을 지키려는 계획을 세웠어요. 굴라가 소중하게 여기는 ‘날아다니는 우산’을 훔칠 생각이지요. 더 이상 비를 내리지 못하게 약속을 받아내려고 말이에요.
코코누스는 마녀 루비니아에게서 도움을 얻기 위해, 마틸다를 등에 태우고 비바람과 짙은 구름을 뚫고 루비니아가 사는 사막으로 향했어요.
코코누스와 친구들은 날씨마녀 굴라에게서 공룡섬을 지켜낼 수 있을까요?


꼬마 공룡 코코누스의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 시리즈

독일에서 첫선을 보인 후, 세계 20여 개국의 언어로 출판되어 많은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꼬마 공룡 코코누스! 독일출판협회 올해의 작가상을 수상한 잉고 지그너가 탄생시킨 코코누스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캐릭터예요.
꼬마 공룡 코코누스가 새롭게 경험하는 학교 이야기, 미지의 세계로 떠나는 모험 이야기 등
귀여운 날개를 단 새빨간 외모의 꼬마 공룡이 펼치는 상상의 세계로 함께 떠나 보세요.

저자소개

지은이 잉고 지그너
잉고 지그너는 1965년 독일 하노버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이야기 지어내는 것을 좋아했던 그는 직접 그림을 그리고 가르치는 일도 했습니다. 세계 여러 나라 언어로 번역된 꼬마 공룡 코코누스는 전 세계 꼬마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지금은 하노버에서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지내며 어린이들을 위한 그림책 작업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우박 폭풍
폭풍우가 다가와요
마녀탑
날씨마녀 굴라
마녀의 번개
빗자루 맹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