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공룡 코코누스: 유령의 성

잉고 지그너 | 봄이아트북스 | 2021년 01월 2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호기심 많고 마음씨 따뜻한 꼬마 공룡 코코누스!
으스스한 유령의 성에 갇히다!

코코누스와 마틸다는 공룡초라는 약초를 구하러 숲으로 갔어요. 낭떠러지숲을 한참 동안 돌아다녔지만, 약초는 찾지 못했어요. 그러다 폭풍우를 피해 절벽 끝에 있는 어느 성으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곰팡이 냄새에 거미줄이 잔뜩 걸려 있는, 무척 으스스한 곳이었어요. 바로 유령 클레멘시아가 사는 성이었답니다.
흰 천을 덮어쓴 것 같은 클레멘시아는 흉측한 해골로도 변할 수 있었어요. 머리를 뽑아 던질 수도 있는 아주 무섭고 끔찍한 유령이었어요.
코코누스와 마틸다는 유령 클레멘시아를 피해 유령의 성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까요?


꼬마 공룡 코코누스의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 시리즈

독일에서 첫선을 보인 후, 세계 20여 개국의 언어로 출판되어 많은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꼬마 공룡 코코누스! 독일출판협회 올해의 작가상을 수상한 잉고 지그너가 탄생시킨 코코누스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캐릭터예요.
꼬마 공룡 코코누스가 새롭게 경험하는 학교 이야기, 미지의 세계로 떠나는 모험 이야기 등
귀여운 날개를 단 새빨간 외모의 꼬마 공룡이 펼치는 상상의 세계로 함께 떠나 보세요.

저자소개

지은이 잉고 지그너
잉고 지그너는 1965년 독일 하노버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이야기 지어내는 것을 좋아했던 그는 직접 그림을 그리고 가르치는 일도 했습니다. 세계 여러 나라 언어로 번역된 꼬마 공룡 코코누스는 전 세계 꼬마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지금은 하노버에서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지내며 어린이들을 위한 그림책 작업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낭떠러지숲에 몰아친 폭풍우
낭떠러지성
클레멘시아
오소리 가족
오래된 친구
흡혈귀 유령
머리 유령 제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